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CASIO fx-570EX 공학용 계산기 언박싱

by 박작가님 2020. 3. 27.
반응형

카시오 공학용계산기 fx-570EX unboxing 리뷰 입니다.

공학용계산기의 베스트셀러는 FX-570 ES PLUS가 넘 유명하죠. 근데 나온지 오래된버전이라 요즘은 FX-570 ES PLUS2 버전이나 FX-991 EX, 그리고 제가 구매한 FX-570EX버전 등등이 판애율이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FX991EX버전은 건전지+태양열충전방식이고, 제가 구매한 FX570EX는 991과 거의 비슷하지만 건전지로만 작동하는 버전입니다. 공학용계산기는 시계처럼 배터리가 제법 오래가기 때문에 가격부담이 적은 570EX버전을 구매했어요.

기사시험준비하려면 공학용 계산기가 필수죠. 다양한 수식들을 계산할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택배를 받았습니다. 빠밤

카시오 전자계산기는 (주)행남통상에서 공식 수입하나봐요. 정품스티커가 똬악 붙어 있습니다.

상단면과 후면입니다. 대충 ES PLUS버전하고 CLASSWIZ 시리즈하고의 차이점, 그리고 다양한 스펙을 설명하는거 같습니다. High resolution LCD로 좀 더 많은 글자를 한 화면에 담을 수 있는게 장점이래ㅛ.

포장을 열면 유저가이드와 계산기가 들어있습니다.

새로 제품을 막 포장을 뜯어봅니다. 이것이 언박싱의 재미죠 ㅎㅎ

오 공학용계산기지만 굉장히 이쁩니다.

ON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표면처리가 독특하게 되어있죠. 무슨 패턴처럼 무늬가 되어있는데 실제 만져보면 맨들맨들 하답니다. 플라스틱재질이라 굉장히 가볍습니다.

유저가이드는 한국어, 영어, 독일어 버전으로 3개나 주네요.

이렇게 덮개가 있어서 계산기를 사용하지 않을때, 들고다닐때 버튼을 보호할 수 있어요 ㅎㅎ

정품스티커를 마지막으로 똬악! 붙여봅니다. 처음 써보는거라 이제 하나씩 써보며 익혀야죠. ㅎㅎ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ㅎㅎ 계산기가 넘 이뻐서 맘에드네요.

카시오 공학용 계산기, FX-570EX 카시오 공학용계산기, FX-991E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