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ASL 시즌 10 16강 B조 승자조 1경기 결과(임홍규 vs 이재호)

by 박작가님 2020. 10. 8.
반응형

ASL S10 16강 B조 경기결과 정리 입니다.

Larva 임홍규와 Light 이재호 선수의 저그대 테란전 1경기인데요.

맵은 링잉블룸에서 진행되고, 임홍규 선수가 1시, 이재호선수가 5시에서 시작했습니다.

이재호선수는 골리앗 드랍쉽전략을 가져왔고, 임홍규선수는 뮤탈견제 이후 히드라 전략을 준비했습니다.

이재호선수가 곳곳에 벌쳐로 마인을 심어놔서 히드라의 움직임을 더디게 만들었고요.

골리앗으로 뮤탈을 잘 잡아줬고, 드랍쉽으로 임홍규선수의 12시 멀티에 벌쳐견제를 했습니다.

중앙힘싸움에서는 골리앗탱크와 임홍규의 히드라의 대 격전이 벌어졌지만, 히드라의 물량에 중앙을 내주었고요.

임홍규선수, 이후에 오버로드 히드라 드랍으로 5시 앞마당을 노립니다. 커멘드를 들게만들고 가스를파괴하는등 성과를 얻어갔고요.

지속적으로 앞마당 히드라 드랍 연타로 이재호선수를 괴롭힙니다. 앞마당 가스를 못캐게 만든게 꽤 좋았던거 같아요.

이후 11시에 멀티를 가져가고, 시즈탱크 견제용 브루들링을 위한 퀸을 뽑기 시작합니다.

이재호 선수는 맵 곳곳에 마인을 심어 놓음으로써 임홍규선수의 발을 묶어놓고 11시 해처리가 지어지기 전 벌쳐로 견제했고요.

이후 메카닉병력이 방1업 공1업 상황에서 중앙진출을 노립니다.

중앙 시즈탱크를 퀸이 어느정도 브루들링으로 줄여주고요.

이재호선수는 드랍쉽으로 1시 앞마당 벌쳐견제 가지만 히드라가 잘 배치되어 있어서 드론일부만 잡게됩니다.

이후 잠시 소강상태에 들어갑니다. 이재호선수는 6시를, 임홍규선수는 11시 앞마당을 먹고 병력을 모았다가,

임홍규선수가 이재호선수의 본진에 히드라 드랍을 해서 피해를 주고, 정면 시즈부대를 퇴각시킵니다.

그 사이에 중앙군히드라가 이재호선수의 7시 멀티를 퀸으로 먹어버리는 성과를 가져가고요.

이재호선수는 중앙으로 다시 진출합니다.

임홍규 선수는 히드라 일부를 뒤로 빼서 이재호선수의 6시를 노리고, 파괴합니다.

이재호선수는 중앙군으로 승부를 보려고 임홍규선수의 1시본진을 노립니다. 앞마당을 파괴하고 본진으로 올라가는데까지 성공. 임홍규 선수의 1시 본진을 파괴시킵니다.

임홍규선수는 본진이 날아갔지만 멀티가 많이 남아있고, 이재호선수는 멀티와 자원은 적지만 본진과 중앙병력이 살아남은 상황, 중앙군은 이후 12시 멀티도 파괴하고요.

이후 임홍규선수가 히드라 & 퀸 조합으로 12시 파괴한 이재호선수의 탱크들을 격파하며 이재호선수의 gg를 받아냅니다.

제 1경기는 임홍규 선수가 승리를 가져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