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ASL 시즌 10 16강 B조 파이널 1경기 결과(이재호T vs 도재욱P)

by 박작가님 2020. 10. 8.
반응형

16강 B조 패자전에서 도재욱선수가 김성대 선수를 꺾고, 마지막 8강 진출자를 가리는 B조 파이널 경기가 시작됐어요.

light 이재호선수와 best 도재욱 선수의 테란 대 프로토스 전입니다.

파이널 1경기는 벤젠 맵에서, 이재호선수는 1시, 도재욱선수는 7시에서 시작했습니다.

이재호선수는 본진 서플이후 배럭을, 도재욱선수는 그런 이재호선수의 본진에 가스러쉬를 합니다.

이후 도재욱선수는 앞마당에 넥서스를 소환하고, 이재호선수의 앞마당 멀티를 늦추기 위해, 앞마당에 파일런 견제도 합니다.

이후 12시부근에 몰래 로보틱스를 올리지만 이재호선수의 scv 정찰에 들킵니다. 이재호 선수 바로 마린 4기를 로보틱스쪽으로 보내고요. 도재욱선수는 질럿, 드라군으로 로보틱스를 지켜냅니다. 그러나 이후에 이재호선수가 바로 벌쳐마린 조합으로 로보틱스를 파괴하는데 성공하고요.

이재호선수는 앞마당 자원으로 8팩토리를 운영하며 물량전을 준비하고, 탱크, 벌쳐, 골리앗으로 중앙진출을 시도합니다.

도재욱선수는 드라군옵저버로 중앙에서 이재호 선수의 진출에 대응하고요.

이재호선수의 중앙병력을 드라군의 윗쪽으로 우회하여 프로토스 앞마당 근처까지 가지만,

앞마당쪽에 도재욱선수의 드라군 아비터로 어찌어찌 막아냅니다.

도재욱선수는 고전끝에 이재호선수의 앞마당 병력을 걷어내는데 성공하지만, 조금 뒷쪽에 이재호선수의 메카닉진영이 완성이 되고요. 도재욱선수는 전투과정에서 아비터마저 잃습니다.

테란 조이기진영은 점점 견고해지고 도재욱선수가 크게 고전합니다.

결국 도재욱선수 물량으로 꾸역꾸역 밀어내네요.

도재욱선수가 아비터로 벌쳐를 얼리며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지는데 경기가 많이 남았는데 아코 ㅜ 도서관 시간이 다 되었네요. 나가봐야 되서 경기 결말을 못보고 가네요. ㅜ

뒤늦게 본 결과로 이재호선수가 거의 다 잡았지만, 아쉽게 패하고 도재욱선수가 승리를 가져갔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