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THE D.C 최저가 할인매장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3.
반응형
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THE D.C라는곳으로 바뀌었네요. 예전에는 아이스크림만 판매했다면 요즘은 다른과자품목도 같이 파는 것 같아요.

지나가다 내부공사하는 모습 봤는데 마침 오늘 가보니 오픈했길래 한번 가봤어요.


가게가 노랑노랑하네요. 예전에는 뭔가 아이스크림전문할인점에 발랄하고 귀염귀염한 느낌이라면 바뀐곳은 좀 더 진지한 느낌이에요. 바뀐곳도 가맹점인거 같거라고요. 하계점이라고 써져 있어요.

내부사진은 못찍었지만.. 가게가 보기보단 넓습니다. 단지 아이스크림 냉장고의 비중이 예전에 1/5로 줄었고요. 과자나 먹거리가 많이 들어갔네요. 과자먹고싶을때 여기오면 좋을거 같아요. 물론 아이스크림도 예전처럼 할인되고요.

오픈첫날이라 아직 물건이 많이 들어오진않았고, 저녁에 아이스크림 더 들어온다더라고요. 저는 녹차마루아이스크림이 맛있어 보여서 기릿!


예전에 호두마루 엄청 맛있었는데 이후에 체리마루가 나오더니 녹차마루가 나오네요. ㅎㅎ 용량은 63ml고 칼로리는 85kcal입니다. 해태에서 만들었고요.  하동군산에서 자란 녹차를 쓴대요. ㅎㅎ


물과 가공버터, 물엿, 녹차분말 등등 아이스크림에 원재료가 여러종류가 들어가네요. 우유처럼 단순할줄알았는데 조금 놀랫어요.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고요. 한입베어물기 적당한 좋은 사이즈입니다. ㅎㅎ 예전 호두마루는 중간중간 호두 알갱이가 씹혔던거 같은데 얘는 그런건 없네요. ㅎㅎ 그래서 녹여먹기 좋을 거 같습니다. 맛은 달콤쌉싸름한 녹차맛이에요. 맛이 깔끔하네요. 더운날씨에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