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버거킹 공릉점 방문해 봄+버거킹앱에서 할인쿠폰받는 꿀팁

by 박작가님 2019. 5. 26.
반응형
어플할인쿠폰받아 공릉역 버거킹에서 치즈와퍼주니어 세트와 불고기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버거킹 공릉점은 노원역버거킹이 생기기전 노원구에 유일한 버거킹매장이었었죠. ㅎㅎ 역에서 가깝고 대로변에 위치해있어 요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에서는 할인행사를 자주 진행하는데, 저렇게 문에다 할인이벤트품목을 붙여놓아서 보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저런 매장이벤트 말고도, 카카오톡친구추가나 버거킹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더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어요. 저는 버거킹어플 5월 이벤트 쿠폰을 사용해서 주문을 해 봤어요.


버거킹 매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보이고 카운터 왼쪽에 무인주문기 3대가 구비되어있으며, 무인주문기를 통해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버거킹 어플 첫화면 하단부분에 쿠폰아이콘을 누르면 위 첫사진처럼 할인품목이 나와요. 주문하고싶은 품목을 누르면 두번째사진처럼 바코드가 뜨는데 해당바코드를 무인주문기의 스캐너에 인식시키면 기계에 품목이 입력됩니다.

저는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 프랜치프라이 라지사이즈, 콜라레귤러사이즈2잔 중 콜라는 스프라이트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버거킹공릉점은 빨대와 종이스푼가져가는곳에 버거 컷팅칼이 준비되어있어요. ㅎㅎ 그래서 카운터직원에게 커팅칼달라고 얘기안해도 되서 넘 좋아요.

가져온음식을 봅니다.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와 불고기버거, 라지사이즈후렌치후라이, 스프라이트 2잔 그리고 케찹 등이에요. 먹음직스럽네요. 특히 큼지막한 후렌치후라이 넘 좋아요. ㅎㅎ 저 감자빌런임 ㅋㅋㅋ


토마토케찹을 촵촵 뿌려서 감튀로 콕 찍어 촵촵 먹어봅니다. 확실히 버거킹 감튀는 감자의식감이 잘 나타나서 타브랜드보다 좋아요. 눅눅하지않게 잘튀긴감튀가 넘 맘에듭니다. ㅇㅈ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입니다. 확실히 컷팅칼이 있어 단면이 깔끔하게 커팅되네요. 치즈가 으 보기만해도 치즈스멜~이 느껴지네요. 입에서살살녹습니다. 치즈바다에 퐁당빠진느낌 ㅎㅎ 콰트로치즈와퍼 최애메뉴입니다. ㅎㅎ


불고기버거도 불고기소스가 본질에 충실했는데요. 앞서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가 너무 돋보여서 얘는그리 빛나진않네요. ㅎㅎ 그래도 무난무난합니다. 근데 불고기소스랑 패티랑 잘 안맞는거 같아요. 역시 불고기버거는 롯데리아가 더 낫다는 견해입니당. ㅎㅎ


콰트로치즈와퍼+불고기버거+라지감튀+레귤러스프라이트2잔 조합 좋은거 같아요. 특히 저는 탄산음료빌런이라 감튀먹음서 기본 탄산1잔은 때리는데 버거킹은 리필을 안해줌 ㅜ 그래서 2잔이나오는 요 세트가 더 맘에 드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
불고기버거 ●●○○○
감자튀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