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다크 카라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9.
반응형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3번째, 다크카라멜 먹은 리뷰입니다.

이로써 잇츠라떼 시리즈도 다 먹었네요. 잇츠라떼 시리즈는 다른 커피우유와 달리 독특한 맛(리치연유, 메이플바닐라, 다크카라멜)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용랑도 320ml로 적당합니다. 칼로리는 세 제품 모두 222kcal더라고요. 신기 ㅎㅎ


잇츠라떼 다크카라멜은 사진과같이 진한주황색 배경에 잇츠라떼 고유의 금빛외곽선과 글씨에 검은색을 대비시켜 로고를 만든게 특징입니다. 하단에는 카라멜이 띄워진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붓는 사진이 들어가 있어요. 사진만보고도 무슨맛일지 대충 짐작이 가네요.

주 재료는 원유가 10%, 카라멜당시럽이 0.1%고요. 고카페인은 140mg들어있어요.


프리미엄 원두의 황금비율 블랜딩, 달콤한다크카라멜터치를 통해 입안을 감싸는 부드러운맛이래요. ㅎㅎ 기대됩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35g
당류 30g
지방 6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7g

들어있어요. ㅎㅎ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10%, 커피추출액10%(브라질50%, 에티오피아50%), 설탕, 혼합분유(네덜란드,아일랜드,독일), 유크림, 커피추출액0.5%(콜롬비아), 인스턴트커피, 올리고당, 카라멜당시럽0.1%(독일), 탄산수소나트륨, 혼합제제, 합성향료 등 입니다.


빨대와 뚜껑패키지는 잇츠라떼 시리즈가 모두 같습니다.

맛은요 음.. 매일우유 커피속에 카라멜 마끼아또보다 카라멜맛이 약 1.3배정도 진해요. 단맛은 80%정도 로 약하고요. 카라멜향이 확실히 좀 더 진하네요. 다크카라멜이라는 이름이 딱어울리네요. 커피는 약간 제입맛에 모카치노느낌도 살짝 나요.

뭔가 아주 고가의 인스턴트커피느낌은 아니고 자동차로 치면 한 준중형급 정도 되는 느낌과 맛인거 같아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카라멜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빙그레 아카페라 잇... 빙그레 아카페라 잇... 빙그레 아카페라 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