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계양산 맛집] 계산역 담양 고기국수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6. 9.
반응형
계산역부근 계양산올라가는초입길에 있는 담양 고기국수 다녀온 리뷰입니다.

여기는 칼국수와 고기국수, 초계국수가 유명합니다. 여름한정메뉴로 초계국수와 초계비빔국수를 해요. 저는 계양산올라갔다 내려옴서 시원한게 먹고 싶어서 초계국수 먹으러 갔습니다. 계양산올라가는 사람 많네요. 녹지관련공사중이라 제가 올라가는길이 7월 10일까지 폐쇄되어 다른길로 돌아 올라갔다왔습니다. 빙돌아서 가니까 날씨도 덥고 시원한 냉면같은게 땡기더라고요. 마침 초계국수집이 있어서 냉큼기릿!


내부는 위사진과 같고요. 담양고기국수가 주메뉴고 여름한정메뉴로 닭고기가 들은 초계국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초계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초계비빔국수는 위 사진처럼 닭고기살과, 양념장이 올라간 국수, 그리고 오이, 양파등등이 올라가고요. 따끈한 육수도 한컵줍니다. 면을 바로 삶는지 주문하고나서 한 10~15분정도 소요된거같아요.


육수도 따끈하니 맛났어요.


쉐킷쉐낏 비벼봅니다.


냠냠 다먹었음 ㅎㅎ 면발굵기는 소면은 아니고 중면정도 굵기고요 냉면처럼 약간 쫄깃함이 있습니다. 소스는 매콤하긴한데 완전히맵지는않아요. 불닭볶음면을 10이라고 잡으면 한 6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닭고기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양은 성인남자1명이 충분히 배부를양입니다. 곱배기도 있지만 굳이 곱배기까지 하지 않아도 충분히 배불러요. ㅎㅎ 버무려먹는 양념장이 맛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