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부천시청역 고투 휘트니스 신중동점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0.
반응형
고투 신중동점 다녀온 리뷰입니다. 고투(전 새마을휘트니스)는 여러군데 가맹점이 있어서 이사를 가거나 이동해도 그 지역에 고투를 이용하면 되기때문에 정말 편해요. 이번에 부천쪽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헤어지고 근처 신중동점에 가봤어요.

신중동점은 7호선 부천시청역에서 도보로 약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4층에 위치해있어요. 엘레베이터타고 4층으로 올라갑니다. ㅎㅎ


엘레베이터에 내리자마자 고투 카운터가있어서 살짝 놀랐어요. ㅎㅎ 보통 문이 있고 열고들어가야 카운턴데 여기는 4층을 전부쓰다보니 바로 카운터직원과 마주하게 됩니다. ㅎㅎ 직원분이 인사해주셔서 저도 인사하고 바코드찍고 탈의실로 이동! 입구쪽은 여자탈의실이고요. 남자탈의실은 죽~안으로 들어가서 좌회전하면 나옵니다.


우선 다른지점과 다른점은 4층이라 전망이좋고요. 넓습니다. 기구는 호이스트는 아니네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별도로 pt룸도 있고요. 개인pt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여긴 반신욕하는공간입니다. ㅎㅎ 이날 계양산에 다녀오느라 힘들어서 헬스는못하고 반신욕하며 피로풀어주고 왔어요. ㅎㅎ 여러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어서 참 편하고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