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공릉동 전설의 짬뽕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1.
반응형
공릉동 전설의 짬뽕 방문한 리뷰 입니다.

공릉동 전설의 짬뽕은 7호선 공릉역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짬뽕메뉴가 여러가지이고, 짜장면과 기타식사, 요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국요리전문점으로 배달보다 홀에서 식사를 많이 하시나 봐요. 식당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안쪽에는 룸비슷하게 따로 6인테이블 2개가 있는 12인용 공간도 하나 있어요.


지금 메뉴판입니다. 짜장면이 현재 4500원에 판매되고 있고요. 짬뽕은 통오징어짬뽕, 굴짬뽕, 매운짬뽕, 차돌박이짬뽕등등 메뉴가 많아요. 밥도 짜장밥, 짬뽕밥 등등 있고요. 탕수육 등 요리류도 판매되고 있어요. 저는 이중에서 잡탕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릇에도 전설의짬뽕 가게명이 적혀있어요. ㅎㅎ 젓가락은 플라스틱젓가락이고 수저는 쇠로되어있어요. 테이블 옆면에 서랍을 열면 수저, 젓가락, 티슈를 꺼낼수있습니다.


잡탕밥이 나왔네요. 밥종류중에서는 잡탕밥이 가장 고급음식이더라고요. 오징어와 쭈꾸미 등 해산물을 불로 잘 볶아 소스와 함께 밥위에 올려집니다. 소스맛이 살짝 매콤하니 좋더라고요.


홀에서 먹으면 갓조리한 음식을 먹을수 있는점이 장점이겠죠 전혀 눅눅함없이 따뜻한 갓조리한 잡탕밥입니다. 윤기가 흐르네요. 잡탕밥등 밥종류시키면 대개 짬뽕국물 같이 나오죠. ㅎ 조개류가 하나 들어있고 안에 양파등등 들어있네요. 푸짐하진않고 그냥 무난한 짬뽕국물 입니다.

잡탕밥은 밥하고 소스 비율이 알맞더라고요. 딱 제 취향으로 나왔어요. 소스도 많이맵진않고 적당히 맵고요. 오징어도 너무 질기지않고 적당했어요.


뛰어나고 차별화된맛은 아니지만 무난하니 괜찮네요. 가격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