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롯데리아 스마트쿠폰으로 쉑쉑치킨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5.
반응형
6월할인 롯데리아 스마트쿠폰으로 쉑쉑치킨 먹은 리뷰 입니다.

6월 하반기 롯데리아 스마트쿠폰이벤트로 선데이아이스크림과 쉑쉑치킨 할인쿠폰을 어플로 받았어요. 그중에 쉑쉑치킨을 오늘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노원역점입니다. 롯데리아노원역점은 노원역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지하철역하고 지하1층하고 출구가 연결되어있어서 가기 편합니다. 천장에 시계조명 지난번에는 시간이 안맞았었는데 고쳤나봐요. 굿.

롯데리아 앱에서 쉑쉑치킨 스마트쿠폰을 다운받아서 바코드화면이 나오게 합니다.

무인주문기에서 쿠폰메뉴를 클릭하고, 바코드인식화면에서 어플 바코드를 대면 저렇게 인식이 돼요. 이후에는 카드결제 진행하면 됩니다. ㅎㅎ

영수증이 나왔어요. 메뉴명앞에 SC 는 Smart Coupon의 약자입니다. ㅎㅎ

주문한 쉑쉑치킨이 나왔습니다.

포장지입니다. 측면에 어떻게 먹는지 간단하게 그림으로 그려져있어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무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세보니 10개 들어있더라고요.

소스는 어니언, 치즈, 칠리 3종류중에 1개로 선택가능해요. 저는 치즈로 선택했습니다.

살짝 뜯어진 부분을 찾아서 죽찢어서

치킨에 솔솔솔 뿌려서

쉐낏쉐킷 잘 섞어줍니다. ㅎㅎ

잘섞였습니다. ㅎㅎ

치킨소스를 버무린 쉑쉑치킨입니다. ㅎㅎ

한입베어물면 요런느낌입니다. 너겟같았는데 너겟이랑은 조금달라요. 닭고기를 갈아서 넣었는데 뭔가 너겟보다는 안에서 고기가 잘 부서지는느낌입니다. 주문후 바로조리해서 그런지 따끈따끈하고요. 치즈도 짭쪼름하네요.

요런느낌입니다. 치즈는 들고있음 어쩔수없이 손에 묻습니다. 포크같은게 있음 더 좋을것 같아요.

맛있게 꿀꺽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