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커피 소믈리에] 칸타타 카라멜 마키아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6.
반응형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오리지날원두커피 칸타타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칸타타는 TOP와 더불어 고급 캔커피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카라멜마끼아토는 처음보네요. 처음보는건 일단 먹어보는성격이라 바로 기릿!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상계점에서 쇼핑하라 2019 행사로 일부 커피음료를 1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오홍


칸타타는 100% 아라비카 원두블랜드를 더블드립방식으로 만든대요. 전체적인디자인은 주황색과 연한주황색으로 패키지를 2분할하고, 황금색으로 글자와 라인을넣었어요.


다른부분은 한글로 제품명이 들어갑니다. 총 내용량은 275ml이고, 칼로리는 120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90ml, 탄수화물 23g, 당류 23g, 지방 2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6.5mg, 단백질 3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칸타타원두커피추출액(에티오피아 50%, 콜롬비아 30%, 브라질 20%), 우유(국산) 15%, 설탕, 혼합분유(네덜란드), 전지분유, 커피추출농축액(콜롬비아산), 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커피향), 유화제, 카라멜시럽(국산), L-아스코브산나트륨 등등 입니다.

 


뚜껑도 주황주황합니다. 칸타타 필기체 로고가 고급스럽네요.


뚜껑을 열면 커피색은 요렇습니다. 뚜껑하고 패키지가 알루미늄재질같은데 뚜껑이 딱맞아서 신기해요. 커피맛은 음 제가 실은 좀 식어서 먹어서 그런건진 몰라도 솔직히 카페에서 먹는 카라멜마끼아또느낌은 안나더라고요. 우유가 15%들어가면 웬만한 유제품류하고 비슷하겠지생각했는데 제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우유의 풍미도 떨어지고 좀 맛이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차가울때 먹으면 좀 나을거 같아요. 칸타타 라떼는 괜찮았는데 카라멜마키아토는 제입맛하고는 잘 안맞네요 ㅜ


박작가의 맛 평가
카라멜맛 ●●○○○
커피맛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