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3.
반응형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블랙슈가, 즉 흑당은 대만에서 나왔는데 덴마크가 붙으니 좀 어색하네요. 제품에 있는 덴마크가 진짜 덴마크가 아니고 동원 F&B에서 만든 우유 브랜드입니다.


오랜만에 GS25들렀는데 신제품이 똬악! 행사스티커가 똬아아아악 붙어있어서 바로 기릿


대만 사탕수수당밀시럽을 넣읕 블랙슈가밀크티입니다. 요즘유행하는 흑당밀크티에요. 블랙슈가라고 쓰니까 좀 고급져 보이네요. ㅎㅎ 흑당에 알맞게 패키지디자인에 배경색을 검은색에 가까운 갈색으로 덮었어요. 잉크값많이들었을듯.. 전면에는 상단면에 black sugar라고 쓰고 아랫면에는 블랙슈가 밀크티라고 한글명으로 적었고요. 반대쪽은 반대로 상단면에 블랙슈가밀크티라고 쓰고 아랫면에 영어로 썼네요. 교차한이유가 굳이 있을까 싶네요. 여튼 전체적으로 어색함이 없게 덴마크브랜드로고도 밝은갈색계통으로 바꾸고 많이 손이 갔습니다. 전면 우측에는 흑당과 흑당밀크티사진을 넣었습니다. 흑당밀크틴지 흑당라뗀지 구분은 잘안가네요.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60kcal 입니다. 혼합분유 6%, 사탕수수당밀시럽 4%, 블랙슈가시럽 0.4%, 홍차액기스분말 0.2% 들어갑니다.


측면에는 본 제품의 장점을 넣었어요. 세계3대홍차인 우바홍차로 만든밀크티에 대만의 사탕수수당밀시럽을 넣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95mg, 탄수화물 44g, 당류 39g, 지방 7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입니다.


블랙슈가밀크티는 동원F&B 정읍공장에서 만들었네요.

원재료는 정제수, 혼합분유 6%[탈지분유, 유청분말(네덜란드산)], 식물성크림[물엿, 팜핵경화유(인도네시아산), 유청분말(미국산), 제이인산칼륨, 카제인나트륨], 사탕수수당밀시럽 4%, 설탕, 카라멜시럽, 덱스트린, 블랙슈가시럽 0.4%, 홍차액기스분말 0.2%[홍차농축액 90%(고형분함량 32%, 스리랑카산)], 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 입니다.


우유는 밀크티색인데 조금 연합니다. 맛은요. 음.. 맛있습니다. 제가 밀크티를 작년에 일본가서 먹고 반했거든요. 근데 한국와서 데자와밀크티를 먹었는데 홍차맛이 살짝 강해서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어요. 근데 요 블랙슈가밀크티는 홍차맛을 더 부드럽게 잡아주네요. 홍차의 향은 덜하지만 흑당맛이 더해져 목넘김은 더 부드럽습니다. 밸런스있세 잘만들었네요. 개인적으로 흑당라떼보다 더 제 입맛에 맞는거같아요. 그렇다고 시중에 카페에서 파는 흑당라떼처럼 진하고달달한 흑당맛은 아니고요. 밸런스맞게 부드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처럼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흑당 ●●○○○
밀크티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