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포장패키지디자인 리뉴얼한 쥬시쿨 청포도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1.
반응형
쥬시쿨이 최근 포장패키지디자인이 바뀌었어요. 바뀐 쥬시쿨 청포도맛 먹은 리뷰 입니다.


종이팩디자인이 완전 알록달록 아기자기하게 바뀌었어요. 전면 상단에 제품명이 적혀있고, 하단에는 청포도가 외발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졌어요. 손 흔드는모습이 넘 귀여워요. 배경에 구름과 산을 표현하고 색깔도 넘 멋지게 바뀌었네요. 굿굿 빙그레가 패키지디자이너를 새로 뽑았나봐요. ㅎㅎ


이런 숨겨진곳에도 아기자기하게 신경 많이 썼네요.


빙그레쥬시쿨 총용량은 450ml이고 칼로리는 160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225mg, 탄수화물 40.5g, 당류 36g 입니다.

"빈팩은 물로씻어 잘 펴서 재활용합시다" 오옷 재활용에도 신경쓰는 문구까지 정말 세심하네요.

폰트도 깔끔하고 큼지막하게 잘보이게 잘만들었어요. 칭찬x1000 합니다. 먹다보면 어떤음료는 영양정보랑 원재료 글자색이 너무 흐리거나 폰트크기가 작아서 잘 안보이는 경우도 많거든요. 빙그레 쥬시쿨은 잘보이면서도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원재료는 정제수, 기타과당, 설탕, 혼합분유(외국산), 셀룰로스검, 구연산, 구연산삼나트륨, 청포도농축과즙(칠레산, 고형분 68%) 0.1%, 합성향료, 혼합제제(홍화황색소, 치자청색소, 주정), 아스파탐(감미료), 유산균주 입니다. 경남김해시 빙그레김해공장에서 만들었습니다.


따르는곳입니다. 귀여운 청포도캐릭터가 여기에도 들어가네요. ㅎㅎ


우유는 투명한 청포도색입니다. 맛은 새콤달콤한 쥬시쿨 청포도맛이에요. ㅎㅎ 패키지가 넘 귀여워서 버리기 아깝네요. 빙그레가 좋은일 한거 같습니다. 타브랜드도 패키지디자인리뉴얼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