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CU 필수 추천 앱 포켓CU 사용기

by 박작가님 2019. 4. 16.
반응형

편의점어플 포켓CU 사용기입니다. 그동안 과기대CU를 많이 다녔는데 요걸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포켓CU는 CU에서 만든 어플로 요거 있으면 포인트적립도 쉽고, 미션이랑 출석체크꾸준히 하면 포인트도 빵빵 터져요! 거기다 어플에 카드 등록해놓으면  포인트적립과 결제를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단골매장을 등록하는데요. 총 3개까지 등록가능해요. 저는 생활관점, 1학생회관점, 2학생회관점 요렇게 3개 등록해서 매일 출석하고 뽀인트 냠냠하고 있습니다.

씨유 사용내역, 미션스템프달성내역까지 한어플로 넘 쉽게 볼수있도록 잘만들었어요.

CU 자주 다니신다면 요거 하나 설치하면 쏠쏠합니다. ㅎㅎ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