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공릉맛집] 쉐프의 그릴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8. 7.
반응형
공릉동 맛집 쉐프의 그릴 다녀온 리뷰 입니다.

여기는 서울과기대사람들이 주로 찾는 곳입니다. 돼지고기중에 맛이좋은 이베리코돼지고기를 사용하고요. 경력이 좋으신 쉐프님께서 운영하세요.


학교앞 정문으로 나오면 맥도날드 지나서 위치해있습니다. 옆에는 휘드카페라고 카페가 있어서 여기서 식사하고 커피드시는분들도 많아요.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이 그리 크지는않은편이라 자리가 금방찹니다.


낮에는 주로 식사를하고 저녁시간에는 이베리코돼지고기를 구워먹어요. 자리마다 배기구 등 공조설비가되어있습니다. 점심에는 오징어쭈꾸미정식과 찹스테이크정식을 주로 주문합니다. 저는 4명이 와서 찹스테이크 2개 오쭈정식 2개 주문했어요.


밑반찬입니다. 숙주나물, 배추김치, 오뎅볶음, 소세지가 나왔어요.


그리고 오쭈정식과 찹스테이크정식이 나왔습니다. 일단 밥은 오쭈정식은 보통 흰쌀밥이나오고요(주문할때 주먹밥으로 바꿀수있음). 찹스테이크정식은 주먹밥이나옵니다.
여기는 주문하면 조리시작하기때문에 음식나오기까지 보통 10분이상소요되더라고요. 손이많이가는음식들이라 다소시간이 걸리나봅니다.


그리고 오쭈정식과 찹스테이크정식을 시키면 곁들여먹을수있는 들깨미역국이 작게 같이 나옵니다.


새송이버섯과 브로콜리, 이베이코돼지고기, 양파등이 잘 섞인 찹스테이크입니다.


오징어쭈꾸미입니다. 살짝 매콤합니다.


주먹밥입니다. 양이적어보이지만 꼭꼭눌라담아서그런지 먹어보면 은근 배불러요. 김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먹어도 맛있습니다.


맛있게 먹고 인증샷. 보통 찹스테이크정식이나 오쭈정식 둘다 2인이상주문가능하기때문에 혼밥은 어렵습니다. 2인이상 모일때 먹기 좋은곳이에요. 찹스테이크정식과 주먹밥이 저는 괜찮았어요.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