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CU7주년기념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로 메로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9.
반응형

CU에서 7주년+몽골진출 1주년 기념으로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를 합니다.

8월 매주 금요일 10시에 선착순 총 5만명에게 증정하는 어마어마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메로나 먹은 리뷰에요. ㅎㅎ

CU앱을 켜시면 이렇게 이벤트를 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상단에 베너가 떠서 저는 베너 눌러 들어왔어요.

이렇게 아이스크림쿠폰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수량이 정해져있어서 쿠폰받기를 서둘러 누르셔야해요. 월드콘, 부라보콘등 콘종류가 빨리 나가고, 그 다음에 바 종류가 나갑니다. 위 사진은 수량 0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다행히 메로나 쿠폰을 받았어요.

쿠폰을 받으면 이렇게 쿠폰함에 쿠폰이 뜹니다. one결제바코드에 담을수도 있어요.

이렇게 바코드를 띄워 점원분께 보여주심 됩니다. 보여드리고 100원 결제하면 끝! 참 쉽죠? ㅎㅎ

100원에 빙그레 메로나를 기릿!

편의점 전용상품입니다. 믿고먹는 빙그레에서 만들었어요.

뒷면은 이렇습니다. 메로나 in 오션월드 이벤트 기간인가봐요.

오홍 스틱내에 당첨문구를 확인하래요. 하지만 전 깜박하고 여기엔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ㅜ

총 내용량은 82ml이고 130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55mg, 탄수화물 20g, 당류 14g, 지방 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3.5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g 입니다.

빙그레에서 만들었어요. 제조 공장이 무려 3지역에 있네요.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데어리스프레드(외국산:뉴질랜드, 독일, 호주), 올리고당, 물엿, 혼합분유(외국산:네덜란드, 아일랜드, 독일), 말티톨시럽, 멜론시럽 0.15%[멜론(국산) 70%, 레몬농축과즙(이스라엘산)], 정제소금, 로커스트콩검, 셀룰로스검, 혼합제제(구아검, 로커스트콩검, 카라기난, 셀룰로스검, 유화제), 치자청색소, 심황색소, 합성향료 입니다.

날이 엄청 더웠는데, 시원하니 맛나네요.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기 시작한건 함정.. ㅜ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은 녹으면 손에 묻기때문에 후딱 먹어야 합니다.

무더운 여름날 넘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