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GS 리테일 유어스 스누피 달콤 사과 주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4.
반응형

GS RETAIL 브랜드 YOUUS의 SNOOPY 달콤 사과 쥬스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 사진입니다. 처음에는 대용량우유가 나온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쥬스더라고요. 과채주스, 냉장제품이고 용량은 450ml, 칼로리는 255kcal입니다. 사과 농축액이 18.5%(배합 함량 사과 100%)입니다. 정가는 1500원인데 8월현재 200원 할인행사 중이라 1300원에 구매했어요.

패키지디자인은 전면에 스누피 그림과 함께 좋은 응원글귀가 적혀 있네요. 스누피 우유류랑 동일한 레이아웃이고요. 스누피 그림이 다르고, 전경색이 사과를 연상시키는 연두색이네요.

측면에는 쥬스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과즙 100%와 대용량을 강조했네요. 보통 주스류는 병이나 캔에 담겨 있는데, 종이팩에 담긴 쥬스는 처음봐서 신기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62g, 당류 61g, 지방 0.7g입니다. 단백질이 아예 없네요 ㅎㅎ;; 그리고 쥬스라 그런지 확실히 당류가 꽤 많이 들어있는 점이 눈에 띄네요.

제조사는 동원F&B정읍공장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사과농축액 18.5%(배합 함량 사과 100%, 칠레산), 합성향료, 구연산, 복합허브추출분말Y[감초로즈마리추출물{감초추출액(감초:우즈베키스탄산), 로즈마리추출물(중국산)}], 안식향산나트륨(보존료) 입니다. 허브 추출분말이 들어간 점이 특이하네요. 그리고 칠레산 사과를 사용하나봐요.

우유 포장패키지를 측면에서 열어보면 음료가 보이는데요. 음료색은 투명한 갈색액체입니다. 맛은 익숙한 사과맛이 납니다. 맛에는 큰 특징은 없고요. 무난한 사과주스맛입니다. 사과주스를 비교적 부담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