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새로나온 아이스크림 신제품 롯데 자바초코칩 카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8.
반응형

롯데푸드에서 나온 자바초코칩카페 먹은 리뷰 입니다. 초코와 커피를 조합한 아이스크림은 여러 가지가 있죠. 와일드바디, 카페라떼 등.. 이번에 롯데푸드에서 초코칩이 들어있는 자바초코칩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먹어보았어요.

자바초코칩 아이스크림 포장패키지입니다. 왼쪽에 제품명이 적혀 있고, 오른쪽에 아이스크림 그림과 초콜렛 연출컷이 들어가요. 제품명은 검은글시에 흰색 선을 적용했고, 동그란 원 레이아웃안에 제품명 중 카페글씨에는 위에서 바라본 커피 그림을 배경에 넣어 명도대비를 주었어요.

자바초코칩은 커피전문점에서 초콜릿 첨가 음료 순위 1~2위로 꼽히는 인기메뉴고, 아이스로 먹을 때 달콤함과 초코칩의 와삭와삭 식감이 조화를 이뤄 더운 여름에 더 인기가 좋대요. 자바초코칩카페 아이스크림은 롯데푸드에서 2019년 4월 16일에 새로 출시한 아이스크림 신제품이래요. 어쩐지 처음본다 했더니 올해출시한 새제품이었네요.

http://www.pressm.kr/news/articleView.html?idxno=22860

 

롯데푸드, ‘자바초코칩카페’ 아이스바 출시 - 프레스맨

커피전문점의 인기메뉴 자바초코칩을 아이스크림으로 그대로 재현한 ‘자바초코칩카페’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자바초코칩카페는 초코칩 6%, 커피 0.6% 함유로 달콤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www.pressm.kr

롯데 푸드로고가 들어가요. 총 용량은 70ml이고 칼로리는 140kcal 입니다. 초코칩 6%, 커피 0.6% 함유되어 있대요.

자바초코칩카페 아이스크림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25mg, 탄수화물 18g, 당류 16g, 지방 8g, 포화지방 4.5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2g 입니다. 아이스크림 종류라 탄수화물이 18g으로 가장 비중이 크고, 지방과 포화지방도 많이 포함되어 있어요.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만들고 가공품의 유형은 아이스밀크(유지방 3%)에요.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혼합분유(외국산, 네덜란드, 캐나다, 벨기에, 탈지분유, 유청), 초코칩S[설탕, 야자유(외국산,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코코아매스(스페인산), 코코아분말, 가공유지], 가공버터(뉴질랜드산), 올리고당가공품, 혼합식용유, 코코아분말, 커피(베트남산), 혼합제제(구아검, 로커스트콩검, 카라기난, 타마란드검), 유화제, 천연향료(바닐라향), 합성향료(커피향)이 들어가요.

포장지를 벗겨내면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아이스크림은 네모난 형태네요. 중간중간 초코칩이 들어있는게 보입니다.

한입 베어무니 달콤한 커피 아이스크림이 살살녹고, 그 안에 자바초코칩이 씹히네요. 중간중간 자바초코칩이 들어있어서 아작아작소리가 나요.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이 초코렛 위주에 커피맛이 보완해주는 느낌이라면, 자바초코칩커피아이스크림은 커피맛 베이스에 자바초코칩식감이 보완해주는 느낌이에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시원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