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콩카페 코코넛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4.
반응형

콩카페 연유라떼에 이어 코코넛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콩카페 코코넛라떼도 연유라떼와 같은 패키지디자인 레이아웃을 적용했어요. 다만 상단에 커피이미지만 살짝 다르네요. 배경색은 코코넛느낌의 연한 노랑색으로 했고, 글자색은 연유라떼와 같은 초록색입니다. 하단에 이미지도 콩카페 매장사진을 똑같이 넣었어요. 그리고 콩 글자 아래에 진한 붉은색으로 강조했습니다. 저 붉은색 라인에 어떤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총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225kcal입니다. 베트남 커피추출액 2%(고형분 함량 7.2% 이상), 커피분말 1.1%(고형분 함량 95% 이상), 코코넛크림파우더[코코넛크림농축액 90%(고형분 36% 이상, 코코넛밀크 100%)] 3%, 연유시럽 2%, 혼합분유 3%, 유크림 5% 들어가고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카페인 함량은 110mg 입니다. 카페인 함량이 연유라떼와 달리 코코넛라떼는 무난하네요. 가격은 편의점에서 8월 현재 2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콩카페 코코넛 라데는 베트남 정통 커피와 달콤하고 고소한 코코넛 부드러운 연유맛을 느낄 수 있는게 강점이래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290mg, 탄수화물 31g, 당류 31g, 콜레스테롤 20mg, 지방 13g, 포화지방 11g, 단백질 4g 입니다.

동원 F&B 수원공장에서 만들고,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유크림 5%(국산), 혼합분유 3%(외국산), 코코넛크림파우더[코코넛크림농축액 90%(고형분 36% 이상, 코코넛밀크 100%)] 3%(베트남산), 베트남 커피추출액 2%(고형분 함량 7.2% 이상, 원두: 베트남산), 연유시럽 2%, 커피분말 1.1%(고형분 함량 95% 이상, 원두: 베트남산),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CMC, 합성향료(커피향, 코코넛향) 입니다.

코코넛크림파우더와 연유시럽이 들어가서 달작지근할 거 같은 느낌이에요.

옆에 빨대를 빼서 뚜껑에 꽂아먹으면 됩니다. 맛은 마셔보니 개인적인 느낌은 커피맛+연유향+코코넛맛이 약 6:1:3 정도로 느껴집니다. 코코넛맛이 연유맛을 거의 상쇄시켜줘요. 코코넛커피라고 해도 될듯. 연유맛도 미세하게 느껴지긴하지만 크지 않아요. 코코넛하고 커피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연유의 달작지근한 느낌이 코코넛과 커피맛이 잘 어울리게 하는것도 같고요. 이것도 처음 마셔보는 맛이라 즐겁게 잘 먹었습니다.

동원 콩카페 코코넛... 동원 콩카페 연유라... 동원 콩카페 코코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