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CU HEYROO 믹스커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6.
반응형

씨유 자체 브랜드 헤이루에서 나온 믹스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씨유에서 500ml 대용량 커피우유를 먹으려다 근처에 1L 믹스커피우유가 있고,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는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스커피 우유 입니다. 전면 상단에 헤이루로고와 제품명이 들어가고요. 하단에 시원한 얼음위에 헤이루캐릭터가 있고 그 아래에 커피가 있는 연출이미지가 들어갑니다. 배경에도 믹스커피느낌의 이미지를 넣었습니다. 정말 시원한 믹스커피느낌이 들게 잘 만들었어요.

용량은 1L이며, 칼로리는 600kcal 입니다. 카페인함량은 380mg이고 커피농축액(고형분 41% 이상) 1.8%, 인스턴트커피(커피원두 100%) 0.08% 들어갑니다. 가격은 2019년 8월현재 26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지방성분으로 인해 음료 상단에 화이트링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650mg, 탄수화물 130g, 당류 60g, 지방 9g, 포화지방 8g 입니다.

제조원은 경남 양산시에 있는 (주)엠에스씨이고, 유통판매는 비지에프리테일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덱스트린, 식물성크림[물엿, 식물성경화유지(인도네시아산), 제이인산칼륨, 카제인, 제삼인산칼슘, 농축우유단백분말(스위스산)], 커피농축액(브라질산, 고형분 41% 이상) 1.8%, 합성향료(커피향1, 커피향2), 인스턴트커피(중국산, 커피원두 100%) 0.08%, 유화제1, 유화제2, 감귤추출물, 정제소금, 탄산수소나트륨, L-아스코브산나트륨, 혼합제제(젤란검, 덱스트린), 수크랄로스(감미료) 입니다.

감귤추출물이 들어가는게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원유는 들어있지 않나봐요. ㅜ

상단에 뚜껑을 돌려서 열면 믹스커피가 나옵니다. 맛은 달달한 믹스커피 맛입니다. 왜 제품명을 믹스커피우유가 아닌 믹스커피로 했는지 알거 같아요. 우유느낌은 거의 없고 달달한 믹스커피맛 딱 그맛입니다. 달달해서 건강에 나쁠 거 같은 느낌이 왕창듭니다. 조금씩 먹어야 할 거 같아요. 씨유 500ml커피우유 대신으로 산건데 음 원유함량도 없고 맛도 너무 달아서 처음 먹어본것으로 만족해야할거 같아요. 믹스커피좋아하시거나, 커피타서 얼음넣기 귀찮으신분들 드시면 좋을 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