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롯데 밀키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
반응형

롯데 밀키스 먹은 리뷰입니다. 밀키스 오랜시간 사랑받는 브랜드죠. 나온지 아마 10년도 훨씬 넘었을 겁니다. 탄산음료인데 소다맛나서 참 인기가 많았고, 요즘에도 잘 나가죠. ㅎㅎ

옛날에도 패키지 디자인느낌이 이런느낌이었는데 큰 변화는 없네요. 옛날생각도 나고 좋네요. 동화풍 느낌의 일러스트를 넣어서 분위기를 표현한것 참 좋은거 같아요. 굳이 맛을 표현하기위해 원재료 사진을 넣지 않아도 이미지만으로도 맛의 느낌이 전해집니다. 이름은 우유의 milk와 kiss를 혼합해서 지은거 같아요. 전면에 필기체로 제품명이 들어가고요. 중간에 하트풍선과 별막대를 든 남자와 우산을 든 여자가 서로 떠다니는 듯한 그림이 들어가고, 배경으로 동글동글한 비눗방울같은 패턴이 들어가요. 총용량은 340ml이고, 칼로리는 170kcal 입니다.

제조원은 경기도, 경남, 광주, 대전지역 롯데칠성음료 공장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기타과당, 설탕, 혼합분유(탈지분유, 유청분말), 대두다당류, 이산화탄수, 구연산, 인산, 합성향료(요구르트향)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22mg, 탄수화물 42g, 당류 42g, 단백질 1g입니다. 탄산음료 특성상 당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많이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아요.

원터치 캔뚜껑을 열어서 음료를 마시면 됩니다. 음료색은 반투명한 흰색이고요. 맛은 탄산음료+요구르트맛입니다. 옛날에 사이다랑 요구르트 섞어서 밀키스 만들어서 먹기도 했었는데, 참 옛추억이 생각나는 맛이네요. 요구르트맛은 합성향료라서 실제로 유산균이 들어있거나 하진 않아요. 달달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