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칸타타 콜드브루 모카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
반응형

칸타타에서 나온 콜드브루 모카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뜨거운물로 원두에서 커피를 추출하는것을 드립방식이라고 하고요. 상온의 물을 이용하여 천천히 추출하는것을 콜드브루라고 합니다. 요즘 콜드브루커피가 인기더라고요. 한방울 한방울씩 천천히 추출해서 맛이 깔끔하고 쓴맛이 덜하다고 하네요.

패키지디자인은 독특한게 분홍색을 배경색으로 사용했어요. 전면에 칸타타로고의 노랑색을 적절히 섞어서 제품명을 넣었어요. 별다른 그림은 들어가지 않아요. 배경색이 분홍색이라 다른 제품들보다 눈에 확띄어요. 분홍색배경의 커피는 칸타타 모카라떼밖에 없는거 같아요.

칸타타 콜드브루 모카라떼의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25kcal입니다. 총 카페인함량은 133mg이고요. 칸타타원두커피추출액 20%(고형분 2.05%), 커피추출농축액 1.76%(고형분 34%), 우유 40%, 코코아분말 0.8% 들어갑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45mg, 탄수화물 18g, 당류 18g, 지방 4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12mg, 단백질 4g 입니다.

강원도 횡성군에 서울에프엔비에서 제조하고, 롯데칠성음료에서 유통 및 판매를 하고 있어요. 원재료는 우유(국산), 정제수, 칸타타원두커피추출액(커피원두: 에티오피아 50%, 콜롬비아 30%, 브라질 20%), 설탕, 커피추출농축액(브라질산), 코코아분말 0.8%(네덜란드산), 합성향료(커피향), 산도조절제, 결정셀룰로스, 유화제, CMC, L-아스코브산나트륨, 카라기난, 팜경화유, 폴리글리시톨시럽, 카제인나트륨, 제이인산나트륨 입니다.

상단에 빨대를 꽂아서 먹으면 되고요. 맛은 패키지디자인이 독특하게 분홍색을 사용한거에 비해 맛은 평범한 수준이고, 모카향이 진한 커피 맛이에요. 맛이 없는건 아니고 진한 모카라떼맛나서 좋아요. 맛있게 진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