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6.
반응형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카페에서 만든 편의점, 마트용 커피에요.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는 커피가 있고, 프라푸치노는 유리병에 담겨져서 나와요. 모카맛, 커피맛 2종류가 있고요. 프라푸치노시리즈는 용량은 동일하게 281ml로 나오는거 같아요. 가격은 2019년 9월 현재 이마트편의점에서 2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입니다. 모카랑 다른점은 아래에 파란색 줄 안에 커피라고 적혀진것만 다르네요. ㅎㅎ 칼로리는 170kcal이고, 커피함량은 0.53% 이상, 카페인함량은 102mg 으로 모카보다 칼로리는 조금 적고 카페인함량은 조금 많아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동서식품에서 제조하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우유(국산) 15%, 스타벅스커피추출액(고형분 5% 이상, 볶은커피: 미국산) 10.67%, 설탕, 혼합분유(독일산), 유크림, 탄산칼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카제인나트륨, 비타민 C 입니다. 커피에 비타민C가 들어가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9g, 당류 28g, 지방 3.9g, 포화지방 2.6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입니다.

투명한 유리병에 담겨 있고, 상단에 2019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를 하고 있나봐요. 상단에 넥밴드를 벗겨내면,

스타벅스 음료 뚜껑이 나옵니다. 뚜껑 아래 유리병 부분에 하얀색은 우유가 올라온거에요. 밀크티 등 유제품의 경우 저렇게 상단 표면에 우유가 올라와서 하얗게 되기도 합니다. 잘 흔들어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뚜껑을 잡고 왼쪽으로 돌리면 뻥 소리와 함께 뚜껑이 열려요.

우유는 일반적인 커피색이고요. 커피맛은 맛있는 카페라떼 맛입니다. 제가 스타벅스카페에서 프라푸치노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 맛과 얼마나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일반 시중에 파는 편의점커피랑은 맛이 좀 다른거 같아요. 구분이 됩니다. 스타벅스커피추출액을 써서 커피추출액이 달라서 그런거봐요. 그냥 구분이 된다 뿐이지, 큰 차이는 없어요. 그냥 아 스타벅스 커피는 이런맛이 나는구나 싶은 정도입니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달달하게 잘 마셨습니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