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HEYROO 쌀떡볶이 과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8.
반응형

CU 자체 브랜드 HEYROO의 쌀떡볶이 과자 먹은 리뷰 입니다.

CU 쌀떡볶이 과자 입니다. 총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535kcal 입니다. 2019년 9월현재 CU 편의점에서 1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패키지디자인은 전면 상단에 과자로 배경을 깔고, 아래에 제품명을 넣었네요. 특별한것은 없지만 전면에 CU캐릭터를 넣어서 CU과자구나 라는 생각이 딱 듭니다. 

뒷면입니다. 좌측엔 제품정보가, 우측엔 영양정보가 들어가고 아래에는 CU앱 이벤트를 넣었어요.

제조는 강원도 원주시에 있는 미찌푸드에서 하고요. 유통및 판매를 비지에프리테일에서 합니다. 원재료는 프리믹스M 49.528%({밀가루(밀:미국산), 쌀가루(쌀 100%, 외국산) 6.07%}, 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백설탕, 떡볶이맛시즈닝 3.574%[떡볶이맛베이스{올레오레진마늘(미국산)}, 떡볶이분말{혼합야채분말(양파:국산)}], 고추장, 물엿, 함수결정포도당, 파프리카추출색소, 정제소금, 산도조절제1, 파셀리후레이크, 캡시컴NW, 산도조절제2, 합성향료(그래함크렉카향), 복합좆미식품입니다.

쌀떡볶이인데 쌀이 3% 들어가네요. 쌀함량이 조금 아쉬워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280mg, 탄수화물 64g, 당류 18g 지방 29g, 포화지방 13g, 단백질 5g 입니다.

포장봉투를 열면 과자가 나옵니다. 과자 형태는 떡볶이 과자는 전부 공통으로 이렇게 비슷하게 생긴거 같아요.

떡볶이처럼 길쭉한 모양이고, 떡볶이맛시즈닝이 과자표면에 골고루 뿌려지라고 저렇게 울퉁불퉁하게 표면을 디자인한거 같아요.

맛은 매콤한 떡볶이 맛입니다. 과자 안쪽이 비어있어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맵기는 제 기준으로 7점 정도 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