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HEYROO 마시는 한끼 생각난다 미숫가루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10.
반응형

CU 브랜드 헤이루에서 나온 마시는 한끼 미숫가루 먹은 리뷰 입니다.

씨유에서 새로운 음료가 나왔네요. 아침에 간단하게 한끼 대응으로 마실 수 있는 음료인가봐요. 특이하게 헤이루 제품인데 헤이루 캐릭터를 패키지디자인에 넣지 않았네요. 대신에 커리어우먼 일하는 여성분을 일러스트로 가운데에 넣었습니다. 아래에는 미숫가루와 17곡 곡식사진을 넣었습니다. 노란색 배경에 여성분은 노란색의 보색인 보라색 겉옷을 입고 있어서 눈에 더 잘 들어오는거 같아요. 색을 참 잘 썼네요.

총 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28kcal 입니다.

뒷면 입니다.

경북 예천에 우일음료에서 제조하고, 유통 및 판매를 씨유 모회사인 비지에프리테일에서 합니다. 원재료는 원액두유(두류고형분 7% 이상, 대두:외국산(미국,캐나다,호주 등)), 정제수, 설탕, 17곡함유혼합분말(보리:국산, 현미:국산, 귀리, 쌀보리, 현미찹쌀, 찹쌀, 흑미, 조, 수수, 멥쌀, 율무, 현미쌀눈, 찰보리, 옥수수, 메밀, 기장, 밀쌀, 백태, 검정콩, 참깨, 검정깨), 보리추출농축액(고형분 15%, 보리:국산), 현미추출물(고형분 70%), 정제소금, 유화제, 결정셀룰로스, 셀룰로스검, 산도조절제, 수크랄로스(감미료), 합성향료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240mg, 탄수화물 18g, 당류 15g, 지방 4g, 포화지방 1g, 단백질 5g 입니다.

마시는 한끼, '끼' 글자에 숫가락을 넣었네요. 센스있고 좋아요. 뚜껑을 열면 뻥 하는 소리와 함께 음료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맛은 달달한 미숫가루 맛입니다. 옛날에 먹던 달달한 미숫가루 맛 그 느낌 그대로네요. 거기다 미숫가루의 텁텁함도 없고, 깔끔한맛이 참 좋았어요. 웅진에서 나온 아침햇살처럼 깔끔하면서, 미숫가루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어서, 저는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텁텁함이 없다는데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든든하게,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