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HEYROO 신나는 초코뉴짱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11.
반응형

요 근래 씨유 헤이루 제품리뷰를 계속 올리네요. 사는곳 근처에 씨유가 있어서 그렇답니다 ㅎㅎ

이번에 먹어본 씨유 헤이루 과자는 신나는 초코뉴짱 입니다.

씨유 헤이루에서 나온 신나는 초코뉴짱은 달콤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낵입니다. 한마디로 초코맛이나는 짱구과자입니다. 총 용량은 95g이고 칼로리는 530kcal 입니다. 유탕처리제품이며 코코아분말이 1.95%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2019년 10월현재 1,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포장 패키지는 씨유 헤이루 과자의 기본 레이아웃인 상단에 제품사진, 하단에 제품명과 헤이루캐릭터가 들어갔습니다. 헤이루 캐릭터가 과자를 굴리는 모습이 위트있네요.

포장지 뒷면입니다.

제조원은 경기도 파주에 있는 동화씨엔에프이며, 유통과 판매는 씨유 모회사인 비지에프리테일에서 합니다. 원재료는 밀가루(밀: 미국산), 식물성유지(팜유: 말레이시아산), 설탕, 물엿, 준초콜릿(싱가포르산), 카라멜페이스트{아스파탐(감미료/페닐알라닌 함유)},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포도당, 정제소금, 산도조절제1, 산도조절제2, 합성향료(밀크초콜릿향, 크래커향, 스모크향), 향미증진제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235mg, 탄수화물 55g, 당류 19g, 지방 32g, 포화지방 16g, 단백질 5g 입니다.

포장지를 열면 과자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패키지사진에 나온대로 검은 짱구과자 모습이네요.

맛은 예상했듯 초코맛나는 짱구과자맛입니다. 예상했지만, 역시 맛있네요. 짱구과자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한봉지 다 먹으면 칼로리가 530kcal라서 살찔까봐 걱정이네요. 그것만 빼면 가격대비 용량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서 다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