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집밥은씨유 된장국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1. 5.
반응형

집밥은씨유 도시락과 곁들여 먹기 좋은 된장국 먹은 리뷰입니다.

소불고기정식과 같이 구매해서 먹었어요. 도시락과 같이 구매하면 500원 정도 추가금을 내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동안, 편의점도시락의 단점이 따뜻한 국물이 없다는건데, 추가금 내고 먹을 수 있게 된장국이 나와서 참 좋은거 같아요. 된장국 외에도, 미역국, 육개장 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된장국으로 먹어보았습니다.

heyroo 집밥은씨유 된장국이에요. 용량은 6.8g 이고 칼로리는 15kcal 입니다. 된장 27.14%, 동결건조두부다이스 10.3%, 건표고버섯 5.8% 함유되어 있어요.

작은 컵라면정도 크기인거 같아요.

대구에 태경농산에서 제조하고, 비지에프리테일에서 유통 및 판매를 맡고 있어요. 원재료는 집밥은씨유된장국분말스프[된장국한합분{옛날식된장분말{양지뜰옛날식된장F(된장2호(대두:외국산))}}, 무장국베이스분말(소고기: 호주산), 지미베이스, 덱스트린, 정제소금}, 동결건조두부다이스(중국산), 건표고버섯(중국산), 동결건조파} 입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뚜껑을 열어 스프를 넣고 더운물을 부은 뒤 2분후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면이 없으니 컵라면보다 더 간단하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540mg, 탄수화물 3g, 당류 1g미만, 단백질 1g 입니다.

뚜껑을 벗겨내면 위 사진처럼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분말스프에는 건조두부 등 건더기가 제법 큰게 들어있네요.

더운물을 붓고 2분 뒤에 먹어요.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제법 건더기가 풍부하게 들어있네요.

더운물에 잘 불어서 씹는맛도 좋고요. 일반 일식집에 건더기없는 미소장국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건더기가 풍부해서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집밥은씨유 도시락하고 넘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다음엔 미역국이나 육개장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