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부산빵지순례] 부산 OPS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1. 22.
반응형

부산 OPS 베이커리 다녀온 리뷰 입니다.

부산에 유명한 빵집 검색하니 나와서 부산여행하는김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부산 서면역 부근이에요. 부산 서면역 사람 정말 많더라고요. 거의 서울에 강남못지않게 사람이 많았어요.

OPS는 부산 서면역 대로변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워요.

OPS는 옵스라고 부르더라고요.

해운대점이 본점인가 봐요. 저는 서면점을 방문했어요.

옵스에서 꼭 먹어봐야할 베스트7에요.

마스카포네푸딩, 뚜쇼꼬, 치즈만주, 애플파이, 곰빵, 키슈, 명란바게뜨순으로 유명한가봐요.

명란바게뜨는 대전 성심당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짭쪼름한 명란이 바게뜨에 들어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빵으로 요즘 여러 빵집에서 보이는거 보니 대세인가봐요.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빵을 사고 여기서 먹으려면 커피를 꼭 같이 주문해야 된다 그러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아쉬웠어요.

여러가지 다채로운 빵들을 볼 수 있어요. 부산에 로컬 빵집들은 규모가 엄청 크네요. 브랜드 빵집보다 더 많은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어요.

명란바게뜨는 인기메뉴라 그런지, 조금씩 떨어질때마다 새로 가져다 놓더라고요. 바게뜨에 베스트 표시가 되어 있어서 베스트 메뉴를 찾기 쉬워요.

갓 만든 빵들이 쌓아 올려져 있어요. 빵냄새가 물씬 풍겨요. 딱 빵집에 왔다는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갓구운 빵냄새 너무 좋아요. 여기서 명란바게뜨랑 곰 얼굴모양의 초코빵 사먹었는데, 안에서 먹지를 못해서 사진으로는 못남겼네요. 명란바게뜨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곰얼굴모양의 초코빵도 무난하니 맛있고요. 다양한 빵을 실컷 볼 수 있고, 갓구운 빵냄새 맡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빵좋아하시는 분이면 부산 옵스 놀러 오세요.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