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맥도날드 치즈스틱 2조각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2. 8.
반응형

맥도날드 어플에서 2020년 1월에 치즈스틱 2조각을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해서 먹은 리뷰입니다.

맥도날드 근처 지나갈때마다 맥도날드 어플 한번씩 여는게 습관화가 되었네요. 그만큼 맥도날드에서 어플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치킨랩이나 맥너겟, 치즈스틱등등을 할인하고, 빅맥세트 등 햄버거세트메뉴도 항상 할인중이더라고요. 예전에는 점심에만 할인하는 런치세트개념이었다면 요즈음은 어플할인이 대세인거 같습니다.

치즈스틱의 경우 주문즉시 냉동치즈스틱을 튀김기에 넣어 튀겨줍니다.

주문번호 238번이네요. 맥도날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점에서 먹었습니다.

맥도날드 포장지 입니다.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아요. 뒷면에는 로널드?가 분리수거하는 모습을 로고로 만들었네요. 넛지이론이라고 하나요? 강요하지않고 무의식중에 행동하도록 만드는 사회이론이라죠. 책으로도 나왔고요. 강요하지않고 이렇게 디자인으로 재밌게 분리수거를 하게끔 유도하는 디자인은 참 좋은거 같습니다.

종이포장지 안에는 이렇게 치즈스틱이 들어있어요. 일반적으로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에서 치즈스틱이 나오는데, 버거킹과 롯데리아는 15cm 19cm 등 롱치즈스틱으로 나온다면 맥도날드는 이렇게 작게 2조각으로 나뉘어 나오는점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길지는 않아요. 눈대중으로 봤을때 두개 연결하면 타사 롱치즈스틱 1개길이와 비슷하거나 조금 작아보이기도 합니다.

치즈스틱위에 파슬리 가루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기름기가 있기때문에 휴지로 집어서 들어봅니다.

한입먹어봅니다. 다른 치즈스틱처럼 치즈가 쭉 늘어나는 그런 느낌은 적은거 같아요. 같은 모짜렐라치즈를 쓰는데 그 부분은 아쉽기도 하고, 또 그만큼 튀김이 치즈를 잘 잡아준다?는 느낌도 있어서 다행인거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치즈스틱 연출샷, 에구 한입먹은 티가 나네요.. ㅜ

냠냠 맛있습니다. 치즈스틱 짭쪼름하고 겉은 바삭 속은 쫄깃 이맛에 치즈스틱 먹는거 아니겠슴까!

남은 하나도 먹어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쫄깃 겉바속깃 입니다. 조금씩 입에 담아서 오래오래 꼭꼭씹어먹습니다. 쫄깃쫄깃 씹는재마가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딱 저녁시간에 출출할때, 뭔가 시켜먹기엔 양이 많을거 같을때, 혼자 야식으로 먹기도 좋고요. 지나가다 핫도그처럼 군것질대용으로 먹기도 좋은거 같아요. 맥도날드 치즈스틱 ㅊㅊ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