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신촌 돈부리모노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2. 28.
반응형

신촌에 있는 돈부리 맛집 돈부리보노에 다녀왔어요.

신촌 돈부리모노는 2호선 지하철 신촌역과, 신촌 기차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지는 않고 살짝 안쪽에 있지만 위치상 연대하고도 가깝고 이대와도 가까워 지리적 위치가 좋아요.

돈부리모노 입구 입니다. 낮에는 사람이 붐비는거 같아요 앞에 밖에서 기다릴 수 있게 의자가 놓여 있네요.

하반기 프로모션 신메뉴로 대창덮밥과 간장연어덮밥, 돈.돈 나베가 출시되었대요.

매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돈부리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부담없는 메뉴라 데이트코스로 많이 찾나봐요. 좌석이 보통 2인석 위주로 세팅되어 있어요. 실제로 가보니 커플손님이 많이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첫페이지에 프로모션 신메뉴가 있고

그 옆에 요일별 할인 메뉴가 있어요.

월요일은 김치치즈가츠동

화요일엔 규동

수요일엔 믹스동

목요일엔 사케동

금요일엔 가츠가라아게동을 할인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돈부리 페이지에요. 2페이지로 되어 있고 총 15가지의 다양한 돈부리 메뉴가 있어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그 옆에는 사이드메뉴, 누들 메뉴 등도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어요.

원산지도 표기되어있는데

소고기(호주산, 미국산), 돼지고기(등심 - 미국산, 삼겹살 - 독일산), 연어(노르웨이산), 김치(국내산), 고추가루(국내산), 쌀(국내산), 대창(호주산)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신메뉴인 돈돈나베와 대창덮밥, 그리고 사이드메뉴 연어 사시미를 주문했고요. 음료는 사이다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대창덮밥이 나왔어요. 호주산 소의 대창을 구워서 올린 대창덮밥이에요. 일본에도 없는 돈부리모노만의 신메뉴에요.

대창덮밥은 같이 나온 소스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매콤한 소스를 뿌리면 느끼함을 잡아준다고 하더라고요.

사이드메뉴인 연어사시미에요. 도톰하니 맛있어보입니다. 보통 5조각 정도 나오나봐요.

와사비를 간장에 풀어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무순도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요. 우리가 아는 연어맛 그 맛 입니다. 연어는 오메가3가 많아서 영앙소도 풍부하고요. 슈퍼푸드로도 잘 알려져있죠. ㅎㅎ

 

대창덮밥 대창 아래에 밥이 깔려 있어요. 보통 밥양은 적당히 나오는 편입니다. 만약 작다고 느껴질경우 리필을 요청하시면 리필해드려요. 여자분이 먹기에 딱 적당하고 남자분은 적당하거나 조금 작을수도 있어요. 저는 딱 적당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돈돈나베입니다. ㅎ 매콤한 찌개위에 돈까스가 얹어져 있어요.

밥은 후리카케가 뿌려진 밥이 나와요.

돈까스도 돈까스지만 김치찌개가 맛있어요. 김치찌개 안에도 고기가 들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이 돈돈나베는 많이 맵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돈까스와 김치찌개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줄 몰랐네요. 신메뉴로 잘 나온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촌 간편하게 먹기 좋은 돈부리 맛집 돈부리모노 참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