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airwasher KF80 황사마스크 사용해 봄

by 박작가님 2020. 2. 29.
반응형

KF80 황사마스크 써 본 리뷰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요즘 마스크는 정말 필수적이죠.

저는 예전에 몇년전에 황사때문에 샀는데 안쓰고 집에 보관하던 마스크를 사용해보았답니다.

KF80는 보건용마스크 규격을 말하며, 직경 0.3ym(마이크로미터) 크기 입자를 80% 이상 걸러낼 수 있음을 뜻한대요.

KF94 마스크는 관련 입자를 94% 걸러낼 수 있습니다.

현재 정부가 권고하는 코로나 19 마스크는 KF80입니다. 입에서 나오는 비말(물방울)이 0.5ym(마이크로미터) 이상 크기여서 KF80 마스크로도 충분하대요.

짜잔 이거 살 당시만 해도 길에 마스크 쓰고 다니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었죠. ㅎㅎ;;

이걸 이제야 쓰게 되는군요 ㅎㅎ;;

4중구조로 되어 있고, 하드셀 적용으로 장시간 작용에도 쾌적합니다. PM2.5의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대요.

1봉지 당 1개씩 들어있어요. 파인택S100(대형) 사이즈에 규격은 KF80 입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 등 관련 내용이 적혀 있어요. 끈조절 가능하고, 2단 접이식디자인이라서 참 편해요. 마스크를 쓰면 입과 마스크 사이에 공간이 있어서 말을 해도 전혀 마스크가 걸리적거리지 않는 점이 참 좋습니다.

LG생활건강에서 판매해요. 공급원은 (주)퓨어그린 입니다. 마스크의 원료는 부직포네요. 사용기한도 있는데 제조일로부터 3년이래요. 산지 거의 3년 다되는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마스크구하기가 어려워지고 있대요. 예전에 사둔게 있어서 저는 그나마 다행이네요. 다들 건강 유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