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숙달돼지 종각점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4. 30.
반응형

1호선 종각역 부근에 위치한 숙달돼지 다녀왔어요.

돼지고기를 잘 숙성해서 식감이 뛰어난 삼쏘하기 좋은 고깃집이에요.

종각역 4번출구로 나와서 보신각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종각역 랜드마크죠 ㅎㅎ 건물이름은 까먹었네요. 오랜만에 종로 도심에 오니 좋네요.

보신각도 한번 보고요.

여기가 숙달돼지에요.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 숙상섬겹살 1인분에 14,000원이에요. 삼겹살 치고는 꽤 비싼 편이에요. 그래도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특히 삼겹살을 주문하면 그릴링을 직원분이 직접 해주기때문에,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구울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짜잔 사진에 보이는 모든게 삼겹살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구성되는 반찬이에요.

오뎅탕도 주고요. 각종 나물, 특히 몸에 좋은 명이나물도 있어요. 그외에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 간장, 쌈장도 있고 와사비도 있네요. 쌈채소가 상추밖에 없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전 깻잎도 같이 싸먹는데 ㅎㅎ;;

오뎅탕이 보글보글 끓고있어요. 아주 맛있는 오뎅탕은 아니고 그냥 기본적인 오뎅탕이에요. 그래도 웬만한곳에서 주는 서비스 된장찌개보단 오뎅탕이 훨씬더 나은거 같아요.

저는 삼겹살 2인분, 목살 1인분, 크림리조또, 구워먹는치즈, 물냉면 주문했어요.

여기는 고기를 직원분들이 구워주시기때문에, 가장 맛있는 상태의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굽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었어요. ㅎㅎ

삼겹살과 목살을 이렇게 구워줍니다. 그냥 젓가락들고 맛있게 익은 고기를 먹으면 됩니다.

잘익었습니다. ㅎ

쌈장에 각종나물을 얹어서 상추싸먹으면 꿀맛입니다.

구운 마늘과 같이 먹어도 맛나고요. 저는 쌈장파입니다. ㅎㅎ 소금도 맛있지만 웬지 쌈장이 더 입에 맛더라고요.

크림리조또에요 느끼할줄알았는데 끝맛이 약간 칼칼하게 매워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메뉴에요.

구워먹는 치즈에요. 치즈를 구워서 꿀에 찍어먹으면 별미에요.

냉면도 호로록 먹어요.

고기는 파채랑 같이 먹어도 맛있죠 ㅎㅎ

순식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