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신제품 서울우유 복숭아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1.
반응형

우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이단아 서울우유 복숭아 먹어본 리뷰입니다.

와 이걸 먹어보게 될줄은.. 학교 편의점에 들어왔길래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기릿!


보이십니까. 패키디에 복숭아문양! 보통 서울우유시리즈는 초코든커피든 모두 저 패키지전면에 곡선레이아웃을 안건드렸었는데, 복숭아는 과감하게 기존디자인패러다임을 깨버리네요. 그리고 복숭아 옆에 New표시! ㄷㄷ..


요건 기숙사까지 들고갈것도 없습니다. 못기다립니다. 바로 학생회관 쉼터에 앉아서 봅니다. ㅎㅎ 300ml용량이고 칼로리는 217kcal네요. 조금 높지만 쏘쏘합니다. 서울우유로서는 굉장히 이례적으로(?) 원유함량이 50%네요. 복숭아맛내기가 힘든가 원유함량이 타우유에 비해 높은편이긴하지만 이례적이네요. 탈지분유가 최초로 2.24% 들어있습니다. 포도당도 원래없었던거 같은데 ㅎㅎ 그리고 복숭아농축과즙이 약 0.1% 들어있군요!


색깔은 하얀 원유색깔 그대로입니다. 종이팩을 열어보니 복숭아향이 확올라오네요. 우와기대기대 ㅎㅎ 한입 먹어봅니다.

맛은요? 음.. 사실 처음에는 쿨피스복숭아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네버!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기존 과일맛우유 나듯 달달한 복숭아맛이 납니다. ㅎㅎ 쿨피스는 막 새콤한맛이 특징인데 반해 얘는 달달한 복숭아 맛이 납니다. 그렇다고 전혀 새콤하지 않은것은 또 아니고요. 슬쩍새콤달달하다가 원유느낌이 나는 맛입니다. 원유가 복숭아의 새콤달달함을 잘 컨트롤해주는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막 달진않고 딱 기분좋은 달달함입니다. ㅎㅎ 요거 독특하게 잘 만들었네요.

혹시 딸기맛우유 살짝 질린다 싶으시다면 한번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박작가의 맛평가
복숭아맛 ●●●○○
달달함 ●●●○○
원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