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독특한 자연컨셉의 맥주맛집 와일드트리

by 박작가님 2020. 9. 4.
반응형

마곡나루역 서울식물원 부근 맥주맛집 와일드트리에 다녀왔어요.

와일드트리는 9호선 마곡나루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와일드트리에요. 녹색바탕의 매장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매장 한쪽 면에 그려진 앵무새(?)가 귀엽네요.

마곡최조 썸앤썸 맥주 판매점이에요. 에델바이스맥주도 있고요. 와일드트리는 코로나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꼭 하고 입장해요.

매장에 들어가면 각종 식물로 장식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그리고 복층구조로 되어있는점이 무척독특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아담한사이즈에 프라이빗한 복층공간이 나와요 ㅎㅎ

매장 곳곳에 사장님의 정성이 들어가있더라고요.

각 테이블마다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우선 다양한 계절맥주, 그리고 특색있는 병맥주, 칵테일 등등 다양한 주류가 먼저 눈에 들어오고요. 뒷페이지에는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 플람베, 감바스, 파스타 등등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바이젠 특유의 묵직함과 자몽맛이 잘 어우러진, 유럽젊은층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자몽바이젠 맥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맥주와 같이 먹으려고 베이컨치즈플람베, 페퍼로니 플람베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계절마다 조금씩 바뀐다고 해요. 자몽바이젠은 톡쏘는 새콤한 자몽맛이 돋보이는 맥주래요. 각 맥주마다 ABV(도수)와 body, aroma, bitter가 표기되어 있고 설명까지 되어있어서 고를때 참 편했어요.

기본안주로 포테이토크리스프 과자를 줍니다. ㅎㅎ

주문한 자몽바이젠이 나왔어요. 오호호

새콤한 자몽이 마치 칵테일처럼 유리잔에 꽂아져서 나오네요.

맛을 보니 새콤한 자몽향이 일품이에요. 과연 덥고 습한 요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맛있는 맥주입니다.

자몽바이젠 처음 먹어봤는데 대만족이에요 ㅎㅎ

플람베를 주문하면 이렇게 앞접시와 파마산치즈, 핫소스, 물티슈를 먼저 가져다 주십니다. ㅎ

새콤한 피클맛좀 봅니다. ㅎㅎ

페퍼로니 플람베가 먼저 나왔어요. 플람베는 화덕피자와 비슷해요. 도우가 굉장히 바삭바삭한게 특징입니다. 페퍼로니토핑이 듬뿍 올라가있네요 ㅎㅎ

페퍼로니가 나오고 잠시 뒤 베이컨치즈플람베도 나왔어요. 풀샷으로 담아봅니다. ㅎㅎ

한입크기로 먹을 수 있게 기본커팅이 되어 나와요.

넘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페퍼로니플람베도 맛있어보이고 베이컨치즈플람베는 위에 새싹이 뿌려져 있어서 아삭아삭할거 같고 신선해 보입니다. ㅎㅎ

먹어봅시다. 레츠기릿!

도우부분은 바삭바삭하고 안쪽은 치즈가 들어있어서 쫄깃하네요. 짭쪼름한 페퍼로니와 베이컨 맛도 일품입니다.

술이 쭉쭉 들어갑니다.

맥주를 호로록 다 먹었습니다. 상큼하고 맛있네요.

남은 플람베는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플람베의 바삭쫄깃함이 일품이네요. 이색적인 네추럴한 인테리어에서 시원하게 마시는 맥주맛이 일품입니다. 마치 자연에 온것같은 느낌이네요. 와일드트리 다음에는 파스타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