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맘스터치 신제품 리얼비프버거 리뷰 momstouch realbeefburger review

by 박작가님 2020. 11. 19.
반응형

맘스터치에서 새로나온 리얼비프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맘스터치하면 보통 닭다리살로 만든 싸이버거가 가격도 부담없고 맛도 좋기로 유명하죠.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닌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만들어 좋은 식감과 맛, 가격까지 다 잡은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보통 닭을이용한 버거를 만들던 맘스터치가 이번에 리얼비프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오잉 비프버거라니 새로운 도전인지, 게다가 프리미엄라인이라 가격도 꽤 비쌉니다.

맘스터치에서 비프버거라,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저희동네에 위치한 맘스터치 강서구청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맘스터치 사랑합니다.

전통 육제품을 선보이는 존쿡델리미트와 합작하여만들었대요. 단품은 7,500원 세트는 9,500원입니다.

매장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립니다. 두근두근

테이크아웃해서 바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리얼비프버거입니다. 리얼비프버거가 감자튀김 포장지랑 글자체가 다르네요? 앞으로 글자체를 바꾸려는건지 궁금해집니다.

버거가 제법 묵직합니다.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입니다. 케이준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맛있습니다. 파파이스와 맘스터치에서만 먹을 수 있습니다.

포장지를 열면 크랜베리번에 맘스터치라고 달구어진 도장틀을 빵위에 찍은듯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버거를 종이가 감싸고 있습니다. 내용물이 삐져나오지않고 버거가 모양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보호 종이를 벗겨내면 리얼비프버거가 똬악!

아이쿠 묵직해서 잘 잡아지지도 않네요

양파 치즈, 토마토, 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 저온조리한 콜드컷 로스트비프, 그리고 상추, 가지, 피클 등 다양한 토핑으로 푸짐하게 버거속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콜드컷 로스트비프가 결이 살아있어서 놀랐습니다.

존쿡델리와 합작한 로스트비프 엄청 신기하더라고요. 진정 이것이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버거인것인가.

약간 과장해서 말하자면 여느 수제버거집에서 만든 버거보다 퀄리티가 높습니다. 대박입니다..

콜드컷 로스트비프 실화입니까.. 로스트비프 아래에도 속재료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단면을 좀 보고싶어서 빵칼을 얻어왔는데, 속재료가 엄청 많고 복잡해서 엄두가 나질 않습니다. 컷팅은 포기

가지가 들어있는것때문에 유튜버나 리뷰어들에게 호불호가 있더라고요. 저는 가지 식감이 로스트비프와 잘 맞아서 참 좋았어요.

크랜베리가 박혀있는 번에서부터, 속재료까지 정말 대단합니다.

한입먹어보면 굉장히 쥬시한 식감이 입안에 퍼지네요. 로스트비프와 다른 재료들의 풍미가 입안에 퍼집니다.

딱하나 아쉬운건 너무 두꺼워서 먹을때 좀 추잡하다는(?) 것 정도입니다. ㅎㅎ;;

먹고나서 딱 드는 생각은 와 정말 미쳤다. 존맛탱 JMT... 현생 최고의 버거가 나왔다. 맘스터치가 정말 이를갈고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지랑 소스에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지만, 가지를 잘 먹는 저로써는 정말 인생 최고의 버거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맛있었네요.

맘스터치가 사실 고위간부? CEO? 누가 새로들어오면서 양이 줄었다 말들이 있었는데, 그런 의심들 싹 사라지게 만들정도로 임팩트 있는 버거네요. 맘스터치 이제 닭에서 벗어나 비프에까지 손을 대는군요 ㅎㅎ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tv.kakao.com/v/41416550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