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상수역 삼국일 우동집 리뷰를 올렸죠. ㅎㅎ 오늘은 상수역 카페거리 이디야에서 커피마신 리뷰 입니다.

삼국일에서 우동 먹으니 달달한게 땡겨서 근처를 배회하던 중 상수역 근처에서 이디야를 발견! 바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서 모카음료를 고르다가 아이스 화이트초콜릿모카가 눈에 띄어 바로 주문했습니다.

iced white chocolate mocha 입니다.

화이트초콜렛과 에스프레소의 조화로운 만남에 달콤한 휘핑크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입죠 ㅎㅎ

칼로리는 310kcal, 당류 29g, 단백질 5g, 포화지방 14.9g, 나트륨 122mg, 카페인 91mg 들어가고, 알레르기 유발성분으로 우유 대두가 들어갑니다.

이렇게 사이트에 영양정보도 나오고 아주 좋네요 ㅎㅎ

짠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상수역 이디야는 조용하게 커피마시기 좋더라고요. 근데 은근 근처 대학생들도 많이 찾는거 같아요 넓지는 않지만 좌석이 일부 있는데, 앉아서 커피마시며 얘기나누니 자리가 금방 차더라고요.

휘핑크림~ 달달한 살이찌는 주범이죠.

삼국일에서 우동도 쳐묵하고 살이뒈룩뒈룩찌겠지만, 이 날 만큼은 에라모르겟다 하고 먹어봅니다. 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요.

냠냠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스 화이트초콜릿모카 은근 입에 맞네요. 전에 모카커피는 별로였는데, 음 다음에도 이메뉴로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완전히 깨끗하게 다 비우셨네요^^ 휘핑 크림 정말 유혹적이네요^^

    2020.05.28 07: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이디야도 언제부턴가 예전 개성이 좀 사라지고 억지스러운 신제품을 내놓던데 이런 무난한 메뉴에 좀더 주력해주었으면 좋겠어요.

    2020.05.28 07: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ㅋㅋ 달콤한 크리임~~^^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오늘 날씨도 화창하고,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D

    2020.05.28 07: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이디야 가성비 나름 좋아 종종 갑니다 :)

    2020.05.28 08: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위에 크림 듬뿍 올려서 맛있게 보여요! 끝까지 해치우셨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2020.05.28 10: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날이 더워질수록 달달한 커피류가 땡기는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0.05.28 10: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달달한거 땡길때 먹기 좋을거같아요:)

    2020.05.28 11: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이디야 편안한 분위기 좋지요^~^
    커피값이 착했었는데ㅠㅠ
    이제 조금 못되졌더라고요ㅎㅎㅎ

    2020.05.28 12: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이디야 라떼 나쁘지않아요 ㅎㅎ 달달하니 맛있기도 하고 당충전할때 좋지요 :)

    2020.05.28 12: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오늘도 휘게 출첵 완료요오~ !! >_<
    슬슬 더워지는 핫써머 핫핫써머한 여름이 다가오네요 .. ㅠㅠ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해 주시는 꾸준함 .. 잘보고 가요~ :-)
    같이 으쌰으쌰하면서 힘내보아요~~ ㅎㅎ

    2020.05.28 12: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화이트 초콜릿 모카 저의 최애 음료에요! 달달해서 맛있어요ㅎㅎ

    2020.05.28 13: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옹 저도 오늘 다녀왔어용 이디야

    2020.05.29 01: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상수역 좋아하는 곳인데..^^
    이디아 가성비 좋아서 가끔씩 찾네요~
    다음에는 추천메뉴로 먹어봐야 겠습니다.

    2020.05.29 20: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아 저두 여기 가봤습니다 <: ㅎㅎㅎ
    달달해 보입니다

    2020.06.01 02: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요즘 저런 살찌는 커피가 넘 맛있더라구요ㅎㅎ

    2020.06.01 16: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잘봤습니다. 구독하고가요.

    2020.06.04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호선 상수역 우동집 삼국일 다녀온 리뷰 입니다.

삼국일은 합정역과 상수역 부근, 상수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원래는 강서구 발산역에 있었는데... 동네에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언제부턴가 없어지더니 이곳으로 옮겼더라고요 ㅜ

자주다니던 동네맛집이 옮겨져서 한동안 슬펐지요 ㅜ

여튼 상수역도 비교적 가까운건 다행이고요 ㅎㅎ 쭉 못가보다가 이번에 한번 친구와 가보게 되었습니다.

삼국일 매장 전경입니다. 밖에선 좁아보이지만 안쪽은 은근 넓습니다. 

길다랗게 되어있고 가장 안쪽에 주방이 있습니다.

매장은 깔끔합니다. 다만 카페거리 안쪽에 있어서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네요.

이렇게 그림도 걸려있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어요. 예전 발산역에 있을때보다 더 넓어지고 좋아진거 같아요.

단지 코로나때문에 손님은 많이 없는거 같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홍대입구역 가미우동처럼 여기도 온면과 찬면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예전에 차슈우동을 맛있게 주로 먹어서, 이번에도 차슈우동으로 주문합니다. 가격은 단품이 8,500원 입니다. 2020년 5월 기준 입니다.

주문한 차슈우동입니다. 옛날생각나네요.

차슈와 더불어 숙주, 청경채등 다양한 고명이 올라가 있습니다. 차슈 넘 부드럽네요. 옛날에 발산역에서 먹던 그 맛입니다. ㅎㅎ 보통 일본라면집에서 먹는 차슈의 식감과 동일합니다. 다만 간장에 조림되어 짭쪼름하니 맛나는거 같아요. 우동하고 차슈도 엄청 잘 어울리네요.

테이블 한쪽에 단무지통이 있지만, 단무지를 별로 안좋아해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여기는 김치도 주네요. ㅎㅎ 김치 주는거 넘 맘에드네요.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저 살코기 부분도 질기지않고 부드럽습니다.

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홍대 가미우동에 비해 우동단품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차슈가 들어있기 때문에 그럴만 합니다. 차슈라멘은 흔하지만 차슈우동은 여기서밖에 못 먹어본거 같아요. 다음엔 냉우동을 먹어보거나 단품튀김류를 하나 주문해봐야겠습니다. ㅎ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겠네요^^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D

    2020.05.27 07: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차슈 올라간 라멘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조만간 근처에 있는 라멘집이라도 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2020.05.27 08: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맛있어 보이는 우동입니다
    차슈가 맛있겠네요^^

    2020.05.27 08: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차슈가올라와서 그 감칠맛이 배가 되었을거 같은 우동이에요 ㅎㅎ

    2020.05.27 1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구독하고 갑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2020.05.27 11: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차슈 요리는 제 입맛엔 좀 짜던데 염도를 조절요청 가능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2020.05.27 12: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엄청 맛있어보여요!
    저 요리가 차슈군요??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수요일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2020.05.27 14: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우동 엄청 좋아하는데 먹고싶어지네요^^

    2020.05.27 15: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지하철2호선 홍대 맛집 가미우동 또 가보았습니다. ㅎㅎ

사실 자주 갑니다. 한번 더 리뷰를 쓰고 싶었어요. ㅎ

매장은 홍대입구역 KFC쪽 입구로 나와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마포평생학습관을 찾으시면 금방 나옵니다.

지난번에는 온우동을 먹었지만 이번엔 다른것을 먹어보고 싶어서 한번 더 가보았어요 ㅎ

매장이 넓진않지만 공간을 알차게 사용했어요. 언제봐도 멋진 일본풍의 인테리어 입니다.

가격표입니다. 따뜻한 우동과 시원한 우동 2종류로 나뉘어져있고 각각의 우동은 다시 4분류로 나뉘어집니다. 총 8가지 우동메뉴가 있고, 그 아래에는 튀김메뉴가 보이네요.

2020년 5월기준 가께우동 단품이 5,500원 입니다.

계란비빔우동인 가마다마 우동이 7,000원인것을 빼면 대부분의 우동 단품은 6,000원 가격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품우동은 거의 안먹고 세트를 주문합니다. 저는 이번에 시원한우동 붓가께 우동에 닭튀김을 곁들잉ㄴ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다른 튀김도 있지만, 튀김만은 닭튀김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코로나때매문에 직원분도 마스크를 철저히 착용하고 있습니다.

같이갔던 친구가 주문한 가마다마우동입니다. 2020년 5월현재 가미우동에서 가장 비싼 우동메뉴입니다.

반숙계란이 들어있고요. 따로 마실수 있는 장국?이 나옵니다.

무슨맛인지 궁금했는데, 제가 계란을 못먹어서 한입달라고는 못했습니다. 친구말로는 계란의 고소함이 우동과 잘 어울렸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붓가께우동입니다. 쯔유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쯔유가 짤것같지만 생각보다 많이 짜진 않고 딱 적당합니다. 더운날 시원하게 먹기 좋은 우동입니다. 그렇다고 냉면처럼 막 이가 시릴정도로 차거나 하진 않고, 그냥 시원하다 싶은정도의 온도입니다.

역시 이 우동도 면발이 쫄깃해서 씹는맛이 있습니다.

가미우동은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가보면 운이 좋으면 주방장께서 면을 미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세트로 주문한 닭튀김입니다. 우동과 같이 세트로 주문하면 추가금 2,800원 내면 먹을 수 있는 경제적인 메뉴입니다. 5조각이 나옵니다.

소금 살짝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갓튀긴 닭튀김 그야말로 GOD튀김...

예전에는 소금 찍어먹다보면 소금이 살짝 부족했는데 요샌 넉넉하게 주시더라고요.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사누끼우동은 이 집만한 맛집을 아직까지 못본거 같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우와 진짜 저 우동 좋아하는데 기회되면 가봐야 겠어요. 덕분에 잘 보고 가요. : )

    2020.05.24 08: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좋아하는 가게 우동이 생각나는데, 코로나 때문에 못갑니다. ㅠㅠ

    2020.05.24 08: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싹 비우셨네요 ㅎ
    계란비빔우동 먹고 싶어요
    마루가메 우동 가끔 갔었는데 요즘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2020.05.24 1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우와 우동 ㅜ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쯔유가 들어간 우동이라니 최고일듯하네요

    2020.05.24 1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일식은.... 정말 멀리할 수 없어요ㅠㅠ 너무 맛있죠ㅠㅠ 사진 보니 우동.. 먹고 싶네요ㅠㅠㅠ 오늘은 집콕 예정이엇는데...

    2020.05.24 12: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갓튀긴 닭튀김 우와ㅠㅜㅜㅜ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데 꼭 가보고 싶네요
    근데 계란을 못드시다니ㅎㅎ 저는 소고기 안 먹는데 이런것도 사람들마다 다 다른게 새삼 신기해요^^

    2020.05.24 13: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맛있는 식사한끼 하고 오셨나봅니다! 사누끼우동이 그정도로
    맛있다고 하시니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

    2020.05.24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우동은 저 오동동한 면발때문에 먹죠ㅎㅎ 맛있어보여요 ㅠㅠ

    2020.05.24 13: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우동쫄깃한면발 대박인거 같아요! 튀김도 바삭바삭 맛있는 한끼드셨군요!

    2020.05.24 13: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싸고 양도 오동통하고 맛집이라 좋아보입니다~#

    2020.05.24 14: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와 여기 가격이 참 좋네요
    맛집이라니 궁금해집니다 ㅎ

    2020.05.24 17: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쯔유에 부까께 우동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어보이고 분위기도 따뜻한 식당 잘보고 갑니다.!^^

    2020.05.24 17: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오오 제가 좋아하는 가미우동 포스팅이라 반가웠어요^^
    저는 아직 블록에 가미우동 얘기는 한번도 안쓴 것 같은데
    다음에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밤인데... 우동 먹고 싶어졌어요^^

    2020.05.24 20: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오 일본정통식인데 가격은 굉장히 저렴하네요 ㅎㅎㅎ

    2020.05.25 00: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친구분이 드신건 비빔우동인것 같은데
    왠지 우동은 국물이 있어야 제맛인듯요~^^

    2020.05.25 0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홍대에 저런곳이 있었구나... 한번 가볼께요 추천 감사해요 ㅎㅎ

    2020.05.25 0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홍대에 저런곳이 있었구나... 한번 가볼께요 추천 감사해요 ㅎㅎ

    2020.05.25 0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우동전문 집이로군요.
    종류별로 먹어 보고 싶어집니다.

    2020.05.25 04: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우동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지네요 ^^ 코로나 잠잠해짐 한번 가서 먹어볼게요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 건강잘챙기세요

    2020.05.25 17: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와.. 우동비쥬얼 군침도네요 저 우동좋아하는데! 코로나좀나아지면 먹으러 다녀와야겠어요ㅋ 아기가 너무 어려서 조심해야 할게 많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2020.06.03 1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인천 송도에 버거킹 가 보았어요. ㅎㅎ

버거킹을 따로 간건 아니고 송도에 선식당 갔다가 밥먹고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마침 버거킹이 있길래 가보았어요.

제가 간 버거킹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프리미엄 아울렛이에요 엄청 크고 잘 되어 있더라고요.

여기는 옷사러 오기 정말 좋을거 같더라고요. 규모도 엄청 크고 할인행사도 많이해요. 길도 넘 깨끗해서 걷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아울렛 지하에는 이렇게 푸드코트가 굉장히 크게 있어요.

이런 자연느낌의 카페도 있어요.

넘 잘되어 있어서 여기 살고싶어지더라고요 ㅜ

갔던날이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맣이 있었습니다. 푸드코트를 돌아다니던 중 버거킹을 발견했어요 ㅎㅎ

반가운 버거킹 ㅎㅎ

짜잔 버거킹 소프트아이스크림이에요. 800원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가격이 좀 비싸졌어요 ㅜ

그래도 800원에 이정도면 먹을만하네요 ㅎㅎ

직원분이 이쁘게 잘 담아주셨어요.

요즘같은때 사회적 거리두기 캠패인 문구도 잘 적혀 있어요.

자, 그럼 버거킹 아이스크림 수저로

아이스크림을 떠먹어봐요 ㅎㅎ 시원하니 맛나네요.

우리가 아는 바닐라아이스크림 바로 그 맛입니다. 맛은 변하지 않았네요 ㅎㅎ

지나가는 사람들도 구경하며, 한입씩 맛을 음미해봅니다. 음 바닐라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냠냠 시원하게 바닐라 아이스크림 잘 먹었습니다. ㅎㅎ

송도 참 볼거리가 많네요.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ㅎ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시원한 바닐라아이스크림 한입 하고 싶군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2020.05.15 07: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버거킹 짱!

    2020.05.15 07: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제가 제주도로 이사 오기전에 살았던 송도 ㅜㅜ
    너무 그립네요~

    2020.05.15 08: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바닐라 아이스크림 부드러워 보이네요 ㅎ

    2020.05.15 09: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 :)

    2020.05.15 09: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급 땡겨요^^

    2020.05.15 10: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송도 좋아졌네요 ㅎㅎ 800원이면 싼거 아닌가요?

    2020.05.15 11: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버거킹 와퍼 킹왕짱 맛있어요 행사할때 무조건 사먹는데 핵짱jmt

    2020.05.15 11: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코로나때문에 아울렛 간지도 오래됐네요..! 좋아보입니다^^

    2020.05.15 1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역병때문에 사람많은곳은 아예 잘 움직이지도 못하는데 아이스크림도 달달구리 맛나보여요 ㅠ

    2020.05.15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아 저 버거킹 아이스크림 이번에 콘으로도 출시했다고 하더라구요~!

    2020.05.15 13: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불금입니다앗 !! :-)
    비오는 날이지만 ..
    오늘 하루도 행복만 가득하길 바래용 ~~ =)
    오늘도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당 .. !!
    공감까쥐 꾸욱 누르고 도망가깅 ~~ >_<

    2020.05.15 14: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버거 체인점의 아이스크림은 가격도 맛도 실패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2020.05.15 15: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행복한 금요일 오후네요!ㅎㅎㅎ
    조금만 더 힘내요!!! 곧 주말이 기다리고 있네요!ㅎ
    포스팅 잘 보구가용!!

    2020.05.15 15: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불금인데 좋은하루 되세요ㅎㅎㅎ 포스팅 잘 구경하고 갑니다

    2020.05.15 19: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2020.05.15 22: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코로나 때문에 안간지 꽤 되었는데ㅜ 배고파요ㅜ 기승전배고픔ㅎㅎ

    2020.05.16 0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슬슬 더워지니 바닐라아이스크림 생각날거같아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020.05.16 07: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비밀댓글입니다

    2020.05.16 12:39 [ ADDR : EDIT/ DEL : REPLY ]
  21. ㅋㅋㅋ 저 5월 초에 다녀왔는데~ 아직 리뷰를 못 올렸네요. 저는 버거킹은 안갔지만 뭔가 동선이 비슷했던것 같아요ㅎㅎ

    2020.05.16 23: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비오는 어느날 백종원의 역전우동 0410 가본 리뷰 입니다.

영등포 학원에서 실내건축기사 공부하다 점심시간에 비도오고 우동이 끌려서 근처에 있는 역전우동에 갔어요.

역전우동은 백종원 프렌차이즈로 생긴지 오래된거 같은데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우동집입니다.

이 날 비가 참 많이 왔었죠. 이런 특별한날(?)엔 특별한 음식을 먹어줘야 합니다. ㅎㅎ;;

백종원대표의 역전우동입니다. 영등포 먹자골목? 쪽에 있습니다.

기본우동이 2020년 4월기준 3,500원으로 가격이 참 착하죠. 오랜만에 가보는데 메뉴가 많이 늘었네요. 여름 메뉴도 있고, 냉모밀포 파네요. 카레우동도 생기고 덮밥도 생겼네요 오호

저는 김치우동 곱빼기 주문했습니다. 김치우동 4,000원에 1,000원을 더 내면 곱배기를 줍니다. 그래서 5,000원!

이렇게 조리실이 오픈되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점이 맘에 들어요.

수저와 단무지 통이 있네요. 단무지 대신에 김치를 주면 참 좋을텐데 아쉬워요. 그럼 일반우동곱배기 시켰을텐데 ;;

전 단무지를 별로 안좋아 해서 따로 담아먹진 않았어요.

주문은 이렇게 무인키오스크에서 주문합니다. 직원분은 요리만 하십니다. ㅎㅎ;;

주문한 김치우동 곱배기에요.

백종원 프렌차이즈의 장점은 기본은 한다는 점이죠. 기대했던거 보다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김치는 생김치가 아니고 살짝 볶아나오나보더라고요. 그 위에 파랑 튀김가루 올려주고, 미역같은 해조류도 약간 올라가 있어요.

국물을 한번 떠먹어 봅니다. 음 무난한맛입니다. ㅎㅎ 우리가 아는 우동국물맛이에요. 비오는날에 우동국물 먹으니 뜨뜻하니 맛나네요.

이렇게 바깥을 보고 먹을 수 있는점은좋은거 같아요. 비오는 풍경을 보며 우동한그릇 좋네요.

휴게소에서 즐겨먹던 메뉴를 어디서나 먹을수 있게 프렌차이즈한 브랜드스토리가 벽에 붙어있네요.

매장은 크지 않고 아담합니다. 대략 10명정도 수용가능한거 같아요. 단체석이나 4인용 테이블은 없고 저런식으로 빙 둘러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고요.

먹다보니 국물에 김치가 배어서 국물이 진해지네요. 김치맛이 국물에 녹아들어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면이야 뭐 냉동면 쓰는것은 당연하겠고요. 국물도 베이스는 본사에서 가져다주는거 쓰기때문에 일정한 퀄리티와 맛을 유지합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적당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게 백종원 프렌차이즈의 장점이죠. 이 가격이 이 정도 음식이라니 저는 너무 만족하며 먹었네요.

곱배기시켜서 양도 제법 되고 호로록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오는날 우동도 너무 좋죠 정말 맛있게 드셨네요:) ㅋㅋㅋ 맞구독하고 갑니다-

    2020.05.13 10: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역전 우동 종종이용했었는데 너무 편리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살짝 좁긴하지만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2020.05.13 10: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비오는 날 우동, 캬~~~~

    2020.05.13 11: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우동 맛있겠어욧

    2020.05.13 11: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비오는날 우동 맛있지요 ㅎㅎ 역전우동 한끼 가볍게 먹기 정말 좋은곳 같아요 국물도 감칠맛 굿굿!

    2020.05.13 11: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비오는 날 우동 짱이죠! 여기는 다른 분 글에서도 가끔 봤는데 가게를 가본적은 없어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2020.05.13 12: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내용물이 아주 푸짐하네요
    남김없이 다 드신걸 보니 정말 맛잇엇나 보군요

    2020.05.13 13: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여기 토마토 우동이 흥미롭더라구요

    2020.05.13 13: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뜨끈한 우동, 비오는 날 너무 잘 어울리죠^^

    2020.05.13 13: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비 오는날엔 따끈하고 국물진한 우동 ~딱입니다.

    2020.05.13 14: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서울에도 이렇게 착한가격으로 장사하는데가 있네요. 거기에다 양도 많구요.ㅎ먹어보고싶네요.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행복한 오후되세요.

    2020.05.13 16: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비가왔나보네요 따뜬한 우동 생각날것 같아요. 저도 우동이 갑자기 당깁니다.

    2020.05.13 17: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맞아요 기본은 해서 믿고 갈 수 있어요 ^^
    비오는날 우동 잘 어울리네요~~!

    2020.05.13 18: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비가와서 더 맛있었을것같아요~

    2020.05.13 19: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2020.05.13 20: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우왕, 비오는날에 우동이라니~ 궁합 좋습니다. ^^
    역전우동은 가본다 생각하고 안가봤는데 맛있어보이네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2020.05.13 23: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이시간에 우동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

    2020.05.13 23: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유용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새벽에 배고파 죽겠네요..ㅠㅠ

    2020.05.14 03: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