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88

세븐일레븐 시그니쳐 무인편의점 다녀왔숑 세븐일레븐 시그니쳐 무인편의점 다녀와쑝~ 우리동네 주유소 안에 무인편의점이 생겼어요! 오아 무인편의점이 우리동네에 있다니 참 신기해서 다녀왔어요. 완전 무인편의점이에요 계산도 다 내가 함 ㅋㅋ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서 신용카드 찍는 곳이있어요. 근데 아직은 완벽히 시스템구축이 안되었는지 문이 그냥 열리네요. 들어가니 알바생이 후다닥 같이 들어오네요 ㅎㅎ 아무래도 아직완벽하진 않은가봐요. 들어가서 허쉬초콜렛오리지날을 GET IT! 계산대로 향합니다. 홈플러스나 이마트 무인계산대랑 방식은 같아요. 상품 바코드 찍고 저울에 올리고 계산하면 끝! 완전편하죠 ㅎㅎ 세상좋아짐! ^^ 2019. 4. 7.
CU 편의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점 CU 편의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점 다녀왔어요. 원래 500ml 대용량 커피우유를 주로 마시는데 이번에 푸르밀에서 새로나온 제품 1+1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냉큼 Get it!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과 이번에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이라는 음료에요.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도있었는데 그건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ㅎㅎ 이름을보면 알겠지만 커피에 녹차를에는 '이번에는'이 붙는걸로 봐서 밀크티에 초코보다 나중에 나온거 같아요 ㅎㅎ 학교 생활관에 가져가서 밀크티에 초코를 먼저 먹어보았어요. 사실 저는 밀크티음료 데자와를 너무너무좋아하는관계로 이 음료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밀크티는 끝맛이 쌉싸름한데 요건 초코를 넣어서 끝맛이 쌉쌀달콤해요. 그냥 밀크티보다 더 먹을만한거 같아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은 수업시간에 강의.. 2019. 4. 3.
다이소 노원본점 분무기 사러 방문 다이소엔 다있어! 얼마전에 선물받은 행운목! 키우는 방법을 찾아보니 햇볕잘드는곳에 놓고, 물주는게 중요하다는걸 깨닫고, 분무기사러 다이소에 갔어요. 노원 다이소는 본점인데 직원아주머니들이 엄청 인사를 잘하세요. 의류점 유니클로처럼 막 계속 인사하심. 분무기는 쭉 들어가면 매장 안쪽끝에 위치해 있어요. 분무기를 사러 왔지만 이러저러 다른 물건도 구경해봅니다. 정말 가성비뛰어난거 같아요. 올때마다느끼는거지만 천원으로 살수있는 물건이 이렇게나 많구나 라고 생각하게됩니다. 반려동물 밥그릇도 넘 귀엽고요. 아이디어 상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창둘러보다 분무기쪽으로 갔는데요. 저는 자그마한 행운목키울건데 분무기가 좀 크더라고요. 보통 350ml, 가장작은게 150ml였어요. 한창고르다 생각난게 향수공병입니다. 행운목에 물주.. 2019. 3. 31.
서울 문화비축기지 서울시는 마포구에 있는 사용하지않는 석유비축기지를 새단장해서 문화비축기지로 운영중에 있어요. 저는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마라톤 뛰고 구경차 둘러봤는데요. 오전 12시에 들러서 한창 문화행사 준비중에 있더라고요. 건물자체가 원래 다른용도로 사용했던 건물이라 굉장히 이색적입니다. 오래되었지만 새로운 느낌이에요. 자연스럽게 녹이 생긴 건물표면이 느낌있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며 사진찍어봤는데, 사진 정말 잘 나오고 좋아요. 건물 안에 카페도 있고, 옥상에는 공연장이 있고요. 사람손이 별로 안타서 그런지 건물이 엄청~ 깨끗하고 깔끔해요. 딱 한가지 아쉬운점은 넓은 공간과 멋진 건물 이외에 볼만한것은 아직 많지 않은거 같아요. 그치만 멋진건물보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한번쯤 와 볼만 한 것 같아요. ^^ 2019. 3.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