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에 해당되는 글 123건

  1. 2020.02.22 815 콜라 마셔 봄 (14)
  2. 2020.02.20 팔도 더 왕뚜껑 컵 순한맛 먹어 봄 (14)
  3. 2020.02.19 삼립 상쾌한 아침 우유식빵 먹어 봄 (16)
  4. 2020.02.17 삼립 주종발효 단팥크림빵 먹어 봄 (31)
  5. 2020.02.13 이마트 초코웨이퍼롤 먹어 봄 (13)

팔일오 콜라 마신 리뷰 입니다.

어릴적 판유걸이라는 분께서 광고했던 815콜라입니다. 그 CF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영파워가슴을열어라라는 프로그램에서 일약스타가 되었던 판유걸 그 이후로 짜짜로니도 광고했었죠. 옛추억이네요.

여튼 10여년전에 먹어보고 통 볼 수 없어서 없어졌나 싶었는데 저희동네 이마트24 편의점에 있더라고요.

바로 사먹어 보았습니다. ㅎㅎ

815콜라 캔입니다. 옛날에는 콜라독립 815였는데 캔 포장디자인도 펑키하게 바뀌었네요. 콜라독립은 아래에 Feel the freedom으로 바뀐거 같아요.

2020년 2월 기준 캔음료 정가는 1,000원이고, 이마트24에서는 현재 500원 할인 행사 중입니다. 굿!

약간 피카소 그림같은 추상화를 넣어 디자인했습니다. 좋네요

측면 상단에 웅진로고가 쓰여 있네요. 원래 웅진꺼였나 싶기도 합니다. 암튼 지금은 웅진에서 판매합니다.

웅진에서 유통판매하고 제조는 충북 청주시 일화초정공장에서 하네요.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이산화탄소, 카라멜색소, 천연콜라향, 인산, 카페인(향미증진제)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당 나트륨 5mg, 탄수화물 28g, 당류 28g 입니다.

탄수화물과 당 위주라 몸에 좋지는 않습니다. 사실 콜라가 몸에 좋은 음료는 아니지요 ㅎㅎ

캔을 따서 마셔봅니다.

맛은 음.. 약간 라이트한 콜라맛입니다. 코카콜라>펩시>=815 이 느낌입니다. 탄산은 잘 들어있고요. 맛은 가볍게 즐기기 좋은거 같습니다. 콜라맛이라 사실 큰 차이가 있겠냐만은 굳이 따지자면 제 입맛에는 그렇다는 겁니다. 사실 큰 차이 없으니 그냥 마셔도 됩니다. ㅎㅎ

2020년 2월 한정으로 이마트24에서는 5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캔에 500원 10년전 가격 넘 좋네요. 이 가격이면 무조건 마셔야 합니다. 필 더 프리덤! 815 콜라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20년 현재 콜라 한 캔에 500원짜리가 있다니 가격 좋네요.
    추억의 판유걸이네요. 세상에 판씨도 있다는 그 장면 기억 나네요.

    2020.02.22 10: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콜라 정말 좋아하는데 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ㅋ 주말 잘 보내세요!

    2020.02.22 1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판유걸이라는 배우는 저도 기억나네요.
    어떤 학생들 나오는 오락 프로그램에서 뜨고 나서 잠깐 여기저기 연예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치다가 반짝 하고 망한 케이스라서 이 콜라도 같이 망한줄 알았는데 아직 판매되고 있었다니.. 가격은 무척 탐스럽네요. ^^

    2020.02.22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잘 보고 갑니다 :)
    추억의 이름 오랜만에 듣고 가네요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2020.02.22 13: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콜라가 엄청 저렴하네요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요
    주말 조심하세요ㅠㅠ

    2020.02.22 14: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815콜라가 아직 나오고 있었군요 ㅎㅎ
    추억의 음료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너무 반갑네요 ㅎㅎ

    2020.02.22 14: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815콜라가 아직 나오는군요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건강유의하세요~

    2020.02.22 19: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오 500원 개이득이네요 ! 한번 사마셔볼게요 ^^ 감사해요!

    2020.02.22 19: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콜라가 500원?!?! 제가 또 한 콜라쟁이하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알아가요 ㅎㅎ

    2020.02.22 20: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815콜라 예전 어렸을때 봤던 기억이나네요ㅎㅎ

    2020.02.22 2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815콜라가 있네요.ㅎㅎ

    2020.02.22 21: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500원이면 사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0.02.23 19: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815 진짜 올만에 들어보네요ㅎㅎㅎ
    저는 코카콜라 팬인데 요것도 함 마셔봐야겠어요 콜라에 있는 카페인을 정말 좋아하거든요ㅋㅋ

    2020.02.24 08: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신기한 콜라네요 처음봤어요!!

    2020.02.24 21: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팔도에서 나온 더 왕뚜껑 컵 순한맛 먹은 리뷰 입니다.

왕뚜껑이 컵으로도 있네요. 처음보고 신기해서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더 왕뚜껑 컵 입니다. 순한맛이 있는걸로 보아 매운맛도 나온거 같아요. 저희동네 편의점에는 순한맛만 있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매운맛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깔끔한 국물과 더 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대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겉 투명비닐을 벗겨내봅시다.

짜잔 훨씬 깔끔쓰하네요.

유탕면이고, 총 용량은 101g, 칼로리는 420kcal 입니다.

물을 붓고 전자렌지(700W 기준) 2분 30초, 1000W 기준 2분 돌려서 먹을 수 있고, 끓는물을 부으면 전자렌지 없이 4분 기다리면 먹을 수 있습니다. 왕뚜껑 우측 상단에 뽀로로캐릭터가 있네요. 신기합니다.

보통 왕뚜껑하면 빨간색 용기가 떠오르는데 더 왕뚜껑은 순한맛이라 그런지 약간 밝은 주황색을 패키지에 썼습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측면입니다. 격렬하게 쉬고싶다!! 를 외치는 뽀로로의 모습이 익살스럽습니다. 처음에는 새로나온 캐릭턴가 싶었는데 모자와 안경을 벗은 뽀로로네요 ㅎㅎ 정식라이센스 받은 거겠죠??;;;;

더왕뚜껑컵 순한맛은 팔도 이천공장에서 만듭니다.

원재료는

면: 소맥분(미국산, 호주산), 변성전분, 팜유(말레이시아산), 감자전분(독일산, 덴마크산), 제면용탕종분, 감미유S, 정제염, 야채브로스, 글루텐, 면류첨가알칼리제(탄산칼륨, 탄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구아검, 산도조절제, 알교ㅣㄴ산프로필렌글리콜, 녹차풍미액, 비타민B2

스프: 감칠맛베이스, 쇠고기국밥베이스, 건청경채, 고추풍미분말, 정제염, 설탕, 쇠고기장국분말, 조미분에이, 풍미유베이스분말, 사골엑기스분말, 조미마늘분, 소고기맛조미후레이크, 조미농축분말, 양지베이스분말, 비프스톡분말, 돈골농축분말, 볶음고추분말, 복합간장조미분말, 장국베이스, 쇠고기맛분, 사골된장분말, 건파, 무국맛분말, 건당근, 표고버섯엑기스분말, 흑후추분말, 덱스트린, 향미증진제, 고추입자, 산도조절제, 파프리카추출색소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당 나트륨 1,690mg, 탄수화물 68g, 당류4g, 지방 13g, 포화지방 6g, 단백질 8g 입니다.

모든 라면종류가 그렇지만 나트륨 함량이 높습니다. 국물까지 다먹으면 하루 성인기준 섭취기준량의 85%를 먹는 것입니다. 적당히 조절해서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그 옆에는 조리방법이 나와있네요.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돌리는 방법이 있고, 그냥 끓는물만 붓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자렌지 가능용기라고 아래에 적혀있네요. 그 옆에는 뽀로로 정식 라이센스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역시 그 뽀로로는 진짜 뽀로로였군요..

뚜껑을 열면 약간의 건더기스프는 라면에 뿌려져 있고, 분말스프만 작은 봉투에 들어 있습니다. 봉투를 열어 분말 스프를 뿌려줍니다.

그리고 이건 전에 생라면으로 먹은 오뚜기 채황과 진라면 건더기 스프 입니다. 같이 넣어 봅니다. ㅎㅎ;;;

건더기가 푸짐해졌습니다. ㅎㅎ

이제 끓는 물을 붓고

4분간 대기합니다. 저는 중간에 한번정도 분말스프가 끓는물에 잘 섞이게 젓가락으로 저어줍니다.

짜잔 라면이 완성되었습니다!

면을 젓가락으로 들어봅니다. 적당히 잘 익었습니다. 전자렌지에 한번 돌리면 더 탱글할텐데 뭐 이대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뚜기 채황과 진라면 건더기스프를 같이 넣어서 건더기가 푸짐 합니다. 위에 보이는건 일부이고, 나머지 건더기는 면아래에 쌓여있더라고요 후후...

순한맛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순합니다. ㅎㅎ 약간 밍밍한 왕뚜껑 맛인거 같습니다. 칼칼한 맛은 적지만 깔끔해서 좋더군요.

냠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즘 컵라면은 전자렌지에 조리해 먹는게 대세인가봐요. 전자렌지 가능용기에 나온 더 왕뚜껑 컵 순한맛 잘먹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냥 일반조리법으로 먹었지만, 다음에는 꼭 전자렌지에 조리해 먹어봐야겠어요.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데드풀도 아니고 순한맛이라니 ㅋㅋ 허를 찔린 느낌이네요

    2020.02.20 07: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으엉 아침부터 보니 라면각이네요ㅎㅎ

    2020.02.20 07: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지금 사실 배고픈 시간인데 . . 입만 다시고 갑니다! 굉장히 먹고 싶어요 ㅠ

    2020.02.20 08: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좋은리뷰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오늘 점심때 편의점에서 사먹어봐야겠네요 ㅎ

    2020.02.20 08: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이게 그... 왕도 아니고 뚜껑도 아니라는 그 라면인가요 ㅎㅎ..
    왕뚜껑은 그 넓찍한 뚜껑이 매력인데..

    2020.02.20 09: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왕두껑 순한맛도 있군요^^

    2020.02.20 09: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하하 왕뚜껑인데 왕 뚜껑은 어디가고..
    아침부터 라면이라뇨ㅜㅜ 건강에 안좋습니다

    2020.02.20 09: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왕뚜껑 용기가 바뀌었나봐요
    왠지 왕뚜껑만의 아이덴티티가 사라진 느낌이...;;;;
    왕뚜껑도 순한맛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ㅎㅎ

    2020.02.20 1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순한맛은 처음 알았네요~ 저기에 고춧가루 살짝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2020.02.20 13: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왕뚜껑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2020.02.20 13: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왕뚜껑 많이 먹어봤어도 순한맛은 안 먹어본 것 같아요^^
    예전에 왕뚜껑 용기가 아니라 생소하기도 하네요~

    2020.02.20 13: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매운 거 잘 못먹는데, 왕뚜껑 순한맛도 있었군요.
    먹어봐야겠어요. ^^

    2020.02.20 14: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왕두껑 순한맛은 저랑 맛을것 같아요

    2020.02.20 15: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컵라면 후기를 보니
    컵라면 생각 나는군요^^

    2020.02.21 14: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삼립에서 나온 상쾌한 아침 우유식빵 먹은 리뷰 입니다.

토스트&샌드위치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상쾌한 아침 우유식빵입니다.

편의점, 마트 빵 또는 호빵 브랜드로 유명한 samlip에서 만듭니다.

총 용량은 330g이고 칼로리는 820kcal 입니다. 가격은 CU에서 1500원 내외였던거 같습니다.

경기도 시흥의 에시피씨삼립에서 만듭니다.

원재료는 밀가루(밀/미국산, 캐나다산), 설탕, 쇼트닝/인도네시아산, 효모, 우유(원유/국산), 정제소금, 기타가공품, 유화제, 곡류가공품, 합성향료(밀크향)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당

나트륨 1,500mg, 탄수화물 150g, 당류 20g, 지방 16g, 트랜스지방 2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20g 입니다. 식빵에도 단백질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빵봉지 위에는 빵을 잘 보관할 수 있게 브레드 클립이 달려 있습니다.

이거 이름 몰라서 검색했습니다. ㅎㅎ 다른이름으로 브레드 태그, 브레드 리본, 브레드 타이 라고도 부른대요.

브레드 클립에도 유래가 있습니다. 최초의 브레드 클립은 플로이드 G 팩스톤(Floyd G, Paxton, 1918~1975)라는 분이 발명했는데요. 1952년 해외 출장 후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땅콩 봉지를 밀봉하기 위해 기한이 만료된 신용카드를 즉석에서 클립모양으로 잘라 사용한 뒤, 비닐 봉투의 사용화에서 사업기회를 찾은 그는 퀵록(Kwik Lok Corporation)이란 회사를 새우고 백클로저(bag closure)라고 명명한 브레드 클립을 대량 생산하기 시작했대요.

브레드 클립을 제거해 보았습니다. 브레드 클립을 제거해도 비닐이 딱 붙어 있어서 공기가 세어나가지 않습니다.

이렇게 딱 붙어 있는 비닐(아마도 열처리해서 딱 붙게 해놓은듯)을

열면 빵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딱 10조각 들어있네요.

우리가 아는 우유식빵입니다. ㅎㅎ

맛도 퍽퍽한 우유식빵맛입니다. 부드럽진 않고 그냥 식빵이구나 싶은 맛입니다. 그냥 먹긴 목이 메고, 우유랑 같이 드심 좋습니다. 그리고 케첩이나 아님 햄이라도 싸서 먹어야 맛있을거 같아요. 배고파서 아침에 먹으려고 샀는데 그냥 먹으니 영 싱겁고 목이 메어요 ㅜ 토스트기라도 있으면 맛있게 먹을텐데 기숙사에는 아무것도 없네요 ㅜ

그래도 과자류보다 첨가물 적고 몸에 덜 해로우며, 가격대비 양도 많아 간식으로 종종 찾으면 좋습니다. 단백질도 많이 들었고요. ㅎㅎ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도 가끔먹는데 다른것보다 괜찮은 식빵인것 같아요^^감사합니다

    2020.02.19 08: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우유식빵 아내가 다른 빵은 안 먹어도 이건 먹습니다..ㅋ

    2020.02.19 09: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오호~아침마다 우유식빵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ㅎ

    2020.02.19 11: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ㅋㅋㅋ우유식빵은 그냥 먹어도 단백하니 맛있죸ㅋㅋㅋ
    잘보고 가요^^

    2020.02.19 12: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2020.02.19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우유식빵에 딸기 잼 발라먹으면 꿀맛이죠:)

    2020.02.19 13: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역시 식빵은 우유식빵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ㅎㅎ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2020.02.19 13: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저도 우유식빵이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2020.02.19 14: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우유식빵~~ 우유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2020.02.19 14: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브레드 클립이 이렇게 만들어 졌군요 !
    생활속에서의 기발함이 여러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줬네요 ㅎㅎㅎㅎ

    2020.02.19 15: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식빵 사진이 참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 사다가 샌드위치 만들어먹고 싶어졌어요.

    2020.02.19 16: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빵을 엄청 좋아하눈데 사서 먹어 보고 싶어 집니다!! 잘 보고 가요. : )

    2020.02.19 17: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우유식빵은 부드러워야~~제맛이죠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2020.02.19 2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잘보고가요~ 구독하기 누르고갑니다ㅎㅎ

    2020.02.19 21: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잘 보고 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어요!!

    2020.02.19 22: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아주 부드러워 보입니다.

    2020.02.20 05: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samlip에서 나온 주종발효 단팥크림빵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지가 넘 맛있어 보여서 하나 집어 왔습니다. 그냥단팥빵도 맛있는데 주종발효한 빵, 거기다 크림까지 들어가면 얼마나 맛있다는 얘기입니꽈아악

달달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에 끌려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2020년 2월 현재 1,500원 입니다. 이마트24에서 구매했지만, CU나 GS등 타 편의점에서도 보이더라고요.

총 내용량은 115g, 칼로리는 370kcal 입니다.

포장지 뒷면입니다. 경기도 시흥시에 SPC삼립공장에서 만들고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밀가루(밀/미국산, 캐나다산), 홀레드빈페이스트/중국산[설탕, 팥페이스트, 물엿, 멀티톨시럽, 정제소금], 설탕, 쇼트닝/인도네시아산[팜유, d-토코페롤(혼합형), 유화제], 마가린, 당류가공품, 탁주, 효모, 기타과당, 물엿, 유청, 기타가공품, 정제소금, 전분, 쌀가루, 유화제, 혼합제제[밀가루, 스테아릴젖산나트륨, 비타민C, a-아밀라아제(비세균성), 헤미셀룰라아제], 기타가공품, 곡류가공품, 종국, 합성향료, 펙틴 입니다.

그냥 밀가루에 팥, 생크림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원재료 종류가 꽤 많네요.

알레르기 표시물질로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당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56g, 당류 24g, 지방 14g, 포화지방 7g, 단배질 5g 입니다.

포장지를 열면 빵이 나옵니다.

앞면과 뒷면 입니다.

측면에는 제조공정상 단팥과 크림을 넣은 구멍이 보입니다.

윤기가 흐르고 맛있어 보입니다. 어서 먹어봅시다.

???????

한 두입 정도 베어물면 크림과 단팥이 나옵니다. 좀 안쪽에 있군요.

베이커리에서 파는 빵보다야 못하지만 나름 먹을만 합니다. 부드러운 크림과 단팥이 조화를 이뤄 참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양은 그리 많지 않은거 같아요. 단팥과 크림이 들어있어 목이 메이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우유랑 같이 먹으면 물론 더 맛있습니다. 달달하니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저거 맛있어요. 저게 아마 단순 크림이 아니라 연유크림일겁니다. 그래서 더 맛있구요 ^^
    제가 곧 시험이라 탐방을 많이 못 다니네요.
    오늘도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2020.02.17 11: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크림과 팥의 조화도 괜찮아보입니다 ^^

    2020.02.17 12: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헛!!! 단팥과 크림의 조화라?! 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 집니다. ㅎ 잘 보고 가요. : )

    2020.02.17 13: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와... 정말 편의점 빵들 퀄리티가 상당해보여요. 맛집이 따로 필요 없겠다는...

    2020.02.17 13: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이 빵 맛있죠 ㅎㅎ
    마트에서 빵고를때 눈에 보이면 바로 집어드는 빵이에요! :)

    2020.02.17 13: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우유만 있으면 최상의조합이군요

    2020.02.17 13: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제가 좋아하는 빵인데 ㅎㅎ이 빵 너무 맛있습니다.

    2020.02.17 15: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제 최애빵.. 단팥크림빵... 피드보고 지금 편의점 다녀옵니다..ㅋㅋ

    2020.02.17 15: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제가 좋아하는 빵인데
    이렇게 보다니 너무 반갑네요 ㅋㅋ
    잘보고가요^^

    2020.02.17 18: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우유랑 먹으면 더더 맛있을 거 같네용ㅎㅎ

    2020.02.17 19: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크림과 팥이 같이 들어있네요ㅎㅎ

    2020.02.17 2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크림과 팥의 조화~ 보니까 땡기네요^^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한주보내세요

    2020.02.17 2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진짜 저기 생크림 들어건게 신의한수 같아요ㅎㅎ

    2020.02.18 00: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우앗! 이런 맛의 빵도 나오다니 정말 먹어 보고 싶어요.

    2020.02.18 10: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크림이랑 팥이라니.. ㅎㅎㅎ 잘 보고갑니다^^

    2020.02.18 12: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단팥빵에 크림이 들어가서 우유와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거 같네요:) 다음에 한번 사먹어 봐야겠어요

    2020.02.18 20: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이 빵 맛좋아요. ㅋㅋㅋ
    딱지 접는 것 까지 저랑 같으시네요.
    머스타드소보루 빵도 드셔보세요. ㅋㅋㅋ

    2020.02.18 21: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먹고싶어요!!!!!!!
    자기 전에는 너무 힘들어요ㅠ.ㅠ

    2020.02.18 23: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포장지만 봐도 어떤 맛인지 알것 같아요

    2020.02.18 23: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저 이거 팬이랍니다. 편의점 빵이지만 품질이 좋은 빵이란 생각이 들어요. 우유랑 먹음 맛이 배가 되지요ㅎㅎ

    2020.02.19 23: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이마트에서 나온 초코 웨이퍼롤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자체브랜드 i'm e 에서 나온 과자 초코 웨이퍼롤 입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아임이 브랜드 제품은 가격대가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요. 특히 다크초콜릿이 저는 꽤 괜찮더라고요. 웨어퍼롤은 초코와 바닐라 종류가 있는데 이번에는 초코를 먹어보았어요.

총 용량은 115g, 칼로리는 575kcal 입니다.

코코아분말 7.42% 들어가고 인도네시아에서 주문생산합니다.

초코웨이퍼롤은 인도네시아에 PT DUA EKLINCI FOOD INDUSTRY에서 만들고 이마트24에서 수입하여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설탕, 밀가루, 경화팜유, 코코아분말, 유성분(유크림, 탈지우유, 밀크퍼미에이트), 말토덱스트린, 유청분말, 옥수수전분(유전자변형 옥수수 포함가능성 있음), 카라멜색소, 유화제(대두레시틴, 소르비탄지방산에스테르), 밀식이섬유, 무수포도당, 정제소금, 합성향료(바닐라향) 입니다.

알러지 유발 물질로는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85mg, 탄수화물 74gy, 당류 37g, 지방 20g, 포화지방 10g, 단백질 6g 입니다.

겉은 종이로 되어있고, 안에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습니다.

옛날에 빼빼로 열듯이 종이패키지를 열 수 있습니다.

과자가 제법 알차게 들어있네요. ㅎㅎ

초코 웨이퍼롤을 하나 꺼내봅니다.

안에 촉촉한 초코크림이 들어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달달한 초코맛이 납니다.

공정상 가운데 부분에 초코크림이 모여있는거 같습니다. 이 부분이 엄청 달달합니다.

초코웨이퍼롤 달달하니 맛있네요. 근데 건강에는 별로 안좋을거 같습니다. 가끔 생각날때 조금만 먹어야 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보니까 예전 롤리폴리 생각나요!! 이마트에 일주일에 한 번씩 장보러 가는데 사와서 먹어 봐야 겠어요!! 잘 보고 가요. : )

    2020.02.13 07: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달달한 맛이
    자꾸만 초코롤을 먹도록 유혹하겠어요
    맛나 보입니다.. ^^

    2020.02.13 08: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알차게 들어있는 과자 좋아요 ❤️

    2020.02.13 08: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간식으로 맛있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2020.02.13 09: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초코웨이퍼는 안 먹어 보았네요^^

    2020.02.13 09: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와 초코 가득이네요;ㅋㅋㅋㅋ 달달한거 땡길 때 생각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2020.02.13 09: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라떼랑 같이 먹으면 당보충 확실히 될 것같아욬ㅋ
    이마트 갈떄 사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잘보고가요^^

    2020.02.13 11: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이거 보기만했지 선뜻 손이 안갔던건데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장보러갈때 한번 사봐야겠어요 :)
    잘 보고갑니다 ㅎㅎ

    2020.02.13 11: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아항 곧있으면 발렌타인데이군요

    2020.02.13 14: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이마트 갈때 꼭 참고할게여!!

    2020.02.13 16: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헐 이런과자좋아하는데!! 이마트가면 필수구매템으로 저장해놔야겠네요 ㅋㅋ

    2020.02.13 18: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어우... 영양성분 보니... 당 함량이 흉악하네요 ㅎㅎ

    2020.02.13 20: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맛나겠는데요~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보내세요~

    2020.02.13 21: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