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950원 가성비 간식 착한 고구마 말랭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
반응형

가성비 간식, 식사대용으로 좋은 착한 고구마 말랭이 먹은 리뷰 입니다.

국내산 고구마를 사용해서 만든 착한고구마 말랭이에요. 내용량은 60g이고 칼로리는 172kcal 입니다. 2019년 8월 현재 쿠팡에서 개당 95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보통 고구마말랭이가 개당 1,500원인데 착한고구마말랭이는 950원에 국내산 고구마 말랭이를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요.

제품의 뒷면입니다. 무설탕, 무방부제, 무색소 제품이래요.전남 해남에 있는 농업회사법인 다모식품에서 만들어요. 원재료는 고구마 100% 에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5mg, 탄수화물 38g, 당류 10g, 지방 0.4g, 단백질 4g 입니다.

상단에 표시된곳을 뜯으면 됩니다. 안에 고구마 말랭이가 들어있어요. 같이 들어있는 저건 아마 벌레 안생기게 하는거라고 알고 있어요. 혹시 전자렌지에 돌리시려면 꼭 저걸 빼고 돌리셔야 합니다.

고구마 말랭이에요. 겉에 혹시 하얗게 생기는게 있다면, 고구마의 당분이 표면에 나오는 백분현상이라는 현상이래요. 일반적인 고구마에 생기는 자연스런 현상이며, 고구마에 아무런 이상이 없으니 그냥 먹으면 된대요. 식감은 쫄깃하고 맛은 고구마 맛이에요. 찐고구마를 말려서 쫄깃한 식감이에요. 쫄깃쫄깃해서 맛있어요. 잘못씹으면 이빨에 낄 수 있으니 조심조심씹어드시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간혹 딱딱한 고구마가 있을수 있는데 조심조심 녹여서 씹어먹으면 됩니다.

가성비 최고 국내산 고구마 100% 착한고구마말랭이 추천해요. 혼자 사시는 1인가구나, 뭐 해먹기 귀찮으신 분들은 한박스사서 쟁여놓고 하루에 하나씩 간식으로 먹으면 참 좋을거 같아요. 콜레스테롤도 없고, 나트륨도 적고 완전 건강식이네요.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은거 같고요. 우유랑 같이 드시면 더 좋습니다.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바른식탁 착한고구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