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과기대학식]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제1학생회관 학식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5.
반응형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학식 먹은 리뷰 입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교내식당은 학생동아리들이 모여있는건물인 제1학생회관(1학식), 보건진료소, 취업상담실이 있는 제2학생회관(2학식), 그리고 산학입주기업들이 있는 테크노큐브동(큐브레스토랑)과 테크노파크(테크노파크식당) 이렇게 4개로 나뉘어져요. 모든 식당은 점심,저녁시간에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요. ㅎㅎ

이번에 1학식을 먹으러 점심에 가보았어요. 1학식이 있는 1학생회관건물은 얼마전에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쓰합니다. ㅎㅎ


두둥 여기가 제1학생회관 식당입니다. 주 메뉴는 돈까스류, 한식류, 라면류로 나뉘어져요. 돈까스는 매일 다른종류(등심, 생선등등)로 나오고요. 한식은 반찬3가지+국인데 이것도 매일 반찬이 달라요. 학교홈페이지나 학교앱에서 1주일단위로 식단이 업데이트되니 보고 그날그날 맛있는거 먹으면 되요. ㅎㅎ 가격은 메뉴에 따라다른네 보통 1학은 3800~4500원 정도 합니다.

1학생회관 들어가면 왼쪽에 식당이 위치해있고요. 식당입구에 무인식권발권기가있어서 원하는메뉴를 선택후 발권받으면 됩니다. ㅎㅎ


A코너(보통돈까스류), B코너, C코너, 분식류 이렇게 원하는 라인으로 가서 식권을 내고 반찬과 국, 밥을 가져가면 됩니다. ㅎㅎ 식당 완전 깔끔쓰 ㅎㅎ


오늘 C코너 메뉴는 미역냉국, 떡갈비비빔밥, 오복지, 오징어튀김, 배추김치에요. ㅎㅎ


쉐킷쉐킷 비벼먹어요. ㅎㅎ


미역냉국 미역넣고 파넣고 칼칼하게 고추썰어넣어서 시원하고 칼칼한맛을 느낄수있어요. ㅎㅎ 요즘같이 더운날에는 굳이 따뜻한국도좋지만 요런 새콤칼칼한 냉국도 잘어울려요.


배추김치도 맛있고, 오징어튀김도 오징어가 잘씹혀서 좋았고요. 특히 오복지 저게 꿀맛이었어요. ㅎㅎ 보통 제가 여태껏먹어본 오복지는 그냥 빨간 단무지 느낌인데 오늘 오복지는 진짜 JMT.. 단무지느낌안나고 소스도 넘 잘배어서 맛있었어요.


냠냠 맛있네요. ㅎㅎ 떡갈비비빔밥 소스가 별로안들어가보이지만 은근매콤합니다. 된장배합이 좋은지 떡지지않게 잘 비벼졌어요. ㅎㅎ 떡갈비보단 고기를 갈아 넣었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ㅎ 저는 밥먼저 오복지랑 같이 먹고 떡갈비는 따로먹음요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그릇은 퇴식구에 넣고 물마시고 냅킨으로 입 쓱싹하고 나왔습니다. 담엔 제2학식 가보려고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