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

노원구 로보카폴리 어린이 자동차 교통공원 다녀 왔어요

by 박작가님 2019. 5. 12.
반응형
노원구 중계동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 다녀온 리뷰입니다.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은 아이들이 공원에서 놀면서 교통질서를 체득할수 있게 만든곳입니다.

중계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요. 근처에 어린이교통공원 버스정류장도 있습니다.

교통신호가 참 잘 만들어져있어요. ㅎㅎ 평일에 유치원, 초등학교 에서 많이 견학오더라고요. 보조교사 인솔하에 교육받는모습을 종종 볼수있습니다. ㅎㅎ

각 구역을 잘 나눠놓았고 지역마다 표지판이 세워져있습니다. 각 표지판에는 번호가 표기되어있어서 동선이 잘 짜여져 있습니다. 혼자와도 번호순서대로 다니면 되니까 걱정없을거 같아요. 1번 부근에는 안전체험 순서도와 공원 전체지도가 보기좋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교통컨셉의 공원 옆에는 로보카폴리컨셉의 놀이터가 위치해있습니다. 미끄럼틀도 있고 색깔도 알록달록하니 이뻤어요. 마침 이 날은 근처 중학교에서 봉사활동으로 쓰레기줍기를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교통공원과 놀이터 가운데에 출구가 있더라고요. 나와보니 여기가 메인 입구인것 같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후원했는지 현대차 로고가 붙어있네요. ㅎㅎ 어린아이들이 교통질서도 익히고 놀기도 좋은 참 좋은공원인거 같습니다. 근처에 중계근린공원도있고 북서울미술관도 있고 노원구 중계쪽은 좋은곳이 참 많은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