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노원역 롯데리아에서 토네이도 초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9.
반응형
노원역 롯데리아에서 토네이도 초코 먹어 본 리뷰 입니다.

롯데리아앱에서 5월 31일까지 토네이도초코를 1500원에 먹을 수 있는 스마트쿠폰을 주더라고요. 냉큼 노원역 롯데백화점 B1층 롯데리아로 기릿!


노원역 롯데백화점은 평일 10시 30분부터 오픈이더라고요. 지하철 7호선 노원역하고 지하로 연결되어있어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B1층은 푸드코트인데 롯데리아는 입구쪽에 있어서 찾기쉬워요. ㅎㅎ 들어가면 카운터쪽에 무인주문기가1대, 그리고 롯데리아 입구쪽에 1대, 이렇게 총2대의 무인주문기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스마트쿠폰은 무인주문기 첫대기화면에서 쿠폰사용 누르고 스마트폰 롯데리아 어플로 스마트쿠폰 바코드화면 띄워 하단에 인식시키면 할인가격에 선택이 됩니다. 이후 카드결제하면 돼요. 참쉽죠? ㅎㅎ

대기번호가 101번이네요. ㅎㅎ 영수증 제품명에 (SC) 토네초코라고 나옵니다. SC는 스마트쿠폰의 줄임말인것 같습니다. 오픈하고 첫주문이라 그런지 바로 만들어주시더라고요.


토네이도 ㅎㅎ 쿠키랑 바닐라아이스크림이 파바박! 쉐킷쉐킷! 한게 보입니다. ㅎㅎ 토네이도 존맛인데 비싸서 못먹었는데 ㅜ 스마트쿠폰덕에 먹어보네요. ㅎㅎ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섞여있는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주문후 직접기계로 쉐킷하기때매 잘섞인 꾸덕한 아이스크림 식감을 느낄수 있고요. 쿠키도 눅눅하지않고 바삭바삭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