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노원 고투(GOTO) 피트니스센터 다녀요~

by 박작가님 2019. 4. 15.
반응형


노원 고투 휘트니스 센터 후기입니다~
고투 휘트니스센터는 노원역에서 도보5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저는원래 화곡점다녔는데 학교기숙사등록해서 여기 살게되어서 노원점으로 잠시 옮겼어요 ㅎㅎ 옮기는데 따로 절차가 있는건 아니고 그냥 노원점에 들어가서 바코드 찍으면 됩니다 ㅎ 서울에 여러 가맹점이있는데 바코드찍으면 아무지점이나 언제든 이용 가능해요! 이거 완전 편함 ㅎㅎ

원래 이름은 새마을휘트니스였는데 2019년부터 고투로 바꾼다더라고요. 그래서홈페이지가면 이벤트도 하고 등록하면 사은품도 준대요.

노원점은들어가서 바코드 찍고 옷챙겨서 신고온 신발은 신발장에넣고 탈의실에 들어가 옷갈아입고 실내화로 갈아신고 운동하면 됩니다.

여기 운동기계가 특허받은 고가기기인 호이스트 제품을 쓴다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기구 쓸때 근육에 힘이 더 잘들어가는거 같아요. 특히 렛풀다운기구 추천합니다. ㅎㅎ 저는 월요일엔 가슴하고 수요일엔 등근육, 그리고 금요일엔 어깨 요런식으로 나눠서 운동하고 있어요. 하루에 하나만 조지면(?) 되니까 운동하기 편하더라고요. 어디 책에서 봤는데 이런식으로 분할해서 운동하는게 효율이 좋다고해요. 왜냐면 근육도 쉬는시간이 필요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여기는 적외선반신욕기도 있어서 티비보면서 반신욕도할수 있고요. ㅎ 넓어서 참 좋습니다. 1년권 끊었으니까 열심히 다녀야죠 ㅎㅎ

모두들 몸짱 됩시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