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노원 버거킹] 위메프 쿠폰으로 볼케주 와치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9.
반응형
노원 버거킹에서 위메프 쿠폰으로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어 세트와 와퍼치즈주니어 먹은 리뷰입니다. 지난 5월에 위메프 기간한정쿠폰을 판매하고 있길래 냉큼 사뒀다가 이번에 먹었습니다.

무인주문기에 미리 다운받은 쿠폰의 바코드를 찍으면 바로 화면에 뜹니다. 그럼 이후 화면에 나온대로 진행하면 되요. ㅎㅎ 그렇게 해서 위와같이 볼케주세트와 와치주를 받았습니다.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어는 V가 적혀있네요. 치즈와퍼주니어와 스프라이트, 감자튀김입니다.

스프라이트 시원하네요. 감튀도 케찹 촥촥 뿌려서 촵촵 먹어봅니다.

와퍼치즈주니어입니다. 커팅칼을 미리 챙겨서 쓱쓱 반으로 자르면 단면이 요렇게 생겼습니다. 양상추, 토마토, 치즈, 불고기패티순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어입니다. 역시 반으로 자르면 요런모양이고요. 양상추, 토마토, 칠리소스, 패티순입니다. 칠리소스안에는 할라피뇨도 들어있어서 매콤매콤합니다. 한입배어무니 할라피뇨가 모습을 드러내네요. ㅎㅎ


볼케주가 매콤해서 절반먹고, 매운입을 와치주로 식혀주고, 또 볼케주 남은절반먹고, 와퍼치즈주니어 먹었어요 ㅎㅎ.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가 맛은 있는데 칠리가 자꾸 밖으로 튀어나와서 깔끔하게먹기는 힘들어요. ㅎㅎ 할라피뇨가 안에 들어있어서 씹히는맛도 좋고, 매콤해서 좋아요. 근데 따로 먹기에는 제 입맛에는 살짝 맵고 와치주랑 먹음 딱인거 같아요. 좋은세트구성인듯 ㅎㅎ 두개에다 감튀까지먹어서 배부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