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두유 소믈리에] 매일두유 식이섬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3.
반응형
식물성단백질 매일두유 식이섬유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두유 식이섬유의 종이패키지디자인은 위 사진처럼 연갈색 바탕색에 전면에 흰색전경으로 화면을 나눠서 매일두유 이름을 적었습니다. 전면 하단에는 슈퍼곡물오트, 렌틸콩, 퀴노아로 보이는 곡물 사진이 있고요. 배경은 곡물그림패턴으로 채웠어요.

매일두유 식이섬유의 용량은 190ml이고 칼로리는 125kcal입니다. 원액두유가 86.67%, 폴리덱스트로스(식이섬유) 4.5%, 슈퍼곡물(렌틸콩 0.4%, 오트 0.4%, 퀴노아 0.05%) 들어있어요.

측면에는 식이섬유섭취와 두유활용방법에 대해 써놓았어요. 하루1팩섭취만으로 식이섬유 하루권장량 25% 섭취가 가능하대요.

매일두유 식이섬유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17g, 당류 10g, 식이섬유 6.2g, 지방 4.5g, 포화지방 0.7g, 단백질 6.6g 입니다.


원재료는 원액두유 86.67%(외국산), 폴리덱스트로스(식이섬유) 4.5%, 정백당, 정제수, 볶은혼합곡물분말(볶은오트 캐나다산, 볶은렌틸콩, 복은발아현미, 볶은백태, 볶은퀴노아, 식염, 셀룰로스혼합제제, 합성향료(볶은콩향), 카라기난 입니다.


빨대에 꽂아 먹어봅니다. 맛은 볶은콩맛납니다. 검은콩두유랑은 다른맛이에요. 두유에 선식타먹는맛과 비슷합니다. 고소하니 곡물맛납니다. 종이패키지에 써있는것처럼 아침에 먹기 딱 좋을거 같아요. 그냥두유가 너무달다싶거나 조금아쉽고 곡물맛나는두유, 아침에 식이섬유 드시고싶으신분들께 추천합니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