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ROO 든든하게 먹는 데일리스무디 바나나맛에 이은 멜론맛 리뷰입니다.

바나나맛 데일리 스무디가 너무 배불러서 내일먹을까 고민했지만 제가 사는 기숙사에 냉장고가 없어서 ㅜ 상할까봐 그냥 오늘 다 먹기로 했습니다.


바나나도 그렇지만 요 멜론맛도 몸에 좋은 재료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원액두유가 71.4%, 메론과즙농축액이 2.75%, 사과과즙농축액도 2.75% , 키위퓨레가 2%, 그리고 볶은혼합곡물분말도 수치는 안나와있지만 소량 들어있습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제격이네요! 가격도 1800원이면 나쁘지않고 게다가 5월 한정이벤트로 1+1!! 어머 이건 사야해!!!!

색깔은 딱 두유색이 나오네요. 뭐 이쁜색은 아닙니다만 색이 중요하겠슴까. 한입 먹어봅니다.

맛은... 오 향긋한 멜론향이 나네요. 이야 사과과즙농축액의 힘인가 상큼한 첫맛은 엄청 만족했어요. 끝맛은 음 끝맛도 괜찮긴한데 살짝저한테는 달았어요. 마시다보니 확실히 알겠네요. 좀 달다.. 원래 메론이 달달한 과일이긴한데 흠좀무인듯요. 쪼끔만덜달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도 메론향 첫맛이 맛있다는거! 먹고나면 배부른거는 참 좋은거 같아요. 아침에 살껄하는 아쉬움이.. 이걸로 아침점심 다 해결가능할거 같아요. ㅎㅎ 칼로리는 235kcal로 다른 음료에 비해 딱히 많는건 아닌데 여러과일농축액과 볶은혼합곡물분말의 힘인가 봐요!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