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스코어 관람후기 입니다.

러브스코어는 혜화역 1번출구로 나와 50m이내에 위치해 있는 익스트림씨어터1관에서 공연중이고요.

저는 토요일 4시 30분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

대학로에 사람들 참 많네요. 익스트림씨어터는 1층에서 티켓팅을 한 뒤 티켓부스 우측 건물 엘레베이터를 타면 5층에 공연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커플분들이 특히 많이들 오셨더라고요. ^^

공연관람일자는 4월 6일 4시 30분 이었고요.

캐스팅배우는 재준역에 신진범 배우님, 오름역에 이서주 배우님, 동철역에 이종훈 배우님, 유나역에 장윤이 배우님 입니다. 재준과 오름이 주연역할 이고, 동철과 유나역이 주연을 빛내는 조연역할 입니다. ㅎㅎ

시놉시스는 위와 같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그룹 퓨쳐파이브의 리더인 재준이 슬럼프에 빠져 장기간 활동을 못하고 잊혀져 갈 때 즈음, 친구 동철의 아파트에 얹혀살다가 오름이라는 사촌동생과 우연히 만나고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옛연인 유나는 음악프로그램 진행자인데 계속 재준의 재기를 바라는 입장이고, 도움도 많이 주고요.

공연 중간중간에 조연역할을 해주신 동철역과 유나역 맡으신 배우님 연기가 참 좋았고요. 장윤이 배우님은 멀티역으로 아랫층 대입준비생 역할 너무너무 잘해주셨습니다.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대사하나하나가 놀랍습니다. 정말 베테랑이세요. 이종훈배우님은 오름의 오빠인 동철역할로 너무 드러나지 않으면서 깨알웃음을 선사해주는 역할을 잘 맡으신 것 같습니다. 신진범배우님, 이서주배우님은 주연역할로서 연기 정말 잘하셨고요. 신진범배우님 어디선가 많이 봤다 싶었는데, 아이돌 천명훈하고 비슷한 느낌이 나요 ㅎㅎ 이서주 배우님은 기타치면서 노래부르시는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저는 녹음한거 립싱크하는건줄 알았어요. 그정도로 목소리톤이 너무 좋았습니다.

공연때 나온 음악 음원 구할 수 없는지 너무 궁금해요. 멜로디와 노래가사가 참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꽃피는 봄날 연인들이 보기에 정말 더할나위없이 좋은 러브스코어 강추입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