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롯데리아앱 스마트쿠폰 할인받아 땡모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9.
반응형

롯데리아어플에서 8월혜택 스마트쿠폰 다운받아 땡모반 먹은 리뷰입니다.

롯데리아 앱을 열어보니 8월 행사를 진행중이더라고요. 상반기에는 땡모반과 치즈스틱을, 하반기에는 팥빙수와 흑당토네이도 할인쿠폰 이벤트를 하네요. 땡모반? 뭐지? 신기해서 다운받아 먹어보았습니다.

 

무려 44%할인해주네요. 당장 스마트쿠폰 다운하면 이렇게 쿠폰함에 뜹니다.

 

스마트쿠폰을 열어서 바코드를 기계에 찍으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오늘도 롯데리아 노원점에서 주문했어요. ㅎㅎ 대기번호는 244번이고요. 잘 주문이 되었네요. ㅎㅎ

주문한 땡모반이 나왔습니다.

땡모반은 태국의 대표음식중 하나로, 수박으로 만든 생과일쥬스를 말한대요. 수박생과일쥬스라니 신기해요. ㅎㅎ

뚜껑을 열어 빨대를 꽂아봅니다.

수박씨가 하나도 없어요. 약간 토마토쥬스같기도 한데, 확실히 수박생과일쥬스라 수박냄새가 살짝 올라옵니다.

빨대로 저어봅니다. ㅎㅎ 딱 슬러시느낌같아요.

빨대로 먹으면 요런 느낌입니다.

맛은요 수박쥬스에 시럽뿌린맛납니다. 달달하네요. 수박맛절반 달달함절반 느낌이랄까. 수박맛만 나면 조금 심심했을거 같은데, 시럽을 뿌려줘서 달달하니 맛나네요. 달달한 수박음료 먹는 느낌이에요. 근데 흔한느낌은 아니라서 색다른 경험한거 같아요. 맛이 이국적이고요. 조금 많이 과장하면 태국온 기분듭니다. ㅎㅎ

태국 생과일쥬스 땡모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