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롯데리아에서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더블세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5.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모짜렐라인더버거, 모짜더블세트 먹은 리뷰입니다.

롯데리아앱에서 어제까지 구매가능한 쿠폰행사를 열었죠. 냉큼 앱으로 어제 구매해서 오늘 먹었습니다.


제 주 서식지인 7호선 노원역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는 롯데리아 노원역점입니다. 자동기계로 주문할수있어 넘 편해요. 사진에 보이는 기계 하단에 바코드를 찍으면 쿠폰을 인식합니다.


요렇게 앱에서 바코드 화면이 나오게 한 뒤 무인주문기 하단에다가 요 바코드를 찍으면


요렇게 스마트쿠폰을 인식합니다. 가끔인식이 안될땐 폰화면밝기를 밝게 조절하면 됩니다. ㅎㅎ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대기번호 233번입니다. 스마트쿠폰으로 결제했지만 화면에서 L포인트적립, 현금영수증 등도 저는 잊지않고 꼭 해줍니다. ㅎㅎ


주문한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세트가 나왔습니다.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입니다. 따로 표시는 안되어있군용.


감자튀김입니다. 사람이많고 혼잡해서 직원분이 급하게 만드셨는지 맨위 감튀의 한쪽끝이 살짝 검게 탔네요.


시원한 콜라입니다. 비도오고 날이 습하고 더울때 시원한콜라한잔 크 좋네요.


커팅칼을 따로 챙겼습니다. 버거를 잘라봅시다.


버거를 커팅하는데 모짜렐라치즈가 쭉 늘어나네여. 흐뭇..


자른 버거의 단면입니다. 모짜렐라치즈가 늘어나서 깔끔하게 자르지 못했어요. ㅜ


먹을준비가 끝났습니다. 하나씩 먹어봅시다.


먼저 감튀를 먹어봅니다. 막 바삭하거나 하진않고 그냥무난하게 먹을만합니다. 아까 한개 끄트머리 검게탄건 떼고 먹었습니다. 점심시간에 사람정말 많더라고요. 롯데리아 감튀야 뭐 딱히 유명한것은 아니고 그냥 무난무난한 맛에 먹습니다. 버거가 중허죠. 뭣이 중헌디. 감튀는 단지 거들뿐..


롯데리아 케찹도 촵촵 찍어먹습니다. 촵촵


사진은없습니다만 콜라도 맛있게 먹었고요.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 단면을 좀 더 자세히보겠습니다. 헤쉬감자패티, 고기패티, 치즈한장, 그 아래로 모짜렐라치즈 이렇게 4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맛은 치즈치즈한맛입니다. 모짜렐라치즈와 그위치즈가 가장큰맛의비중을 차지하고 그담에 헤쉬포테이토, 그리고 고기패티는 거의 비중이적습니다. 짭쪼름한 모짜치즈맛에 먹는 버거네요  고기패티가 너무 얇아서 좀 아쉬웠고요. 양상추가 1도 안들어가서 좀 아쉬웠어요. 거기다 따로 소스도 안들어가고..

뭔가 먹을때 아 아쉽네 모짜렐라 분명히 정말맛있고 쭉쭉늘어나는건 독특하고 좋은데 버거로서는 뭔가 2%부족한거같애 하는 맛입니다. 그래도 4500원행사가격에는 차고넘치는 맛이지만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모짜렐라치즈를 서포트해줄 뭔가 치즈치즈한 소스가 같이 곁들여진다면 더 좋을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아르바이트생의 시크릿레시피 더블x버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