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공릉점에서 와규버거세트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리아 공릉역점은 7호선 공릉역 1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뒤로돌아서 길건너지말고 왼쪽 GS25편의점 방향쪽으로 걸어가면 5분이내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과기대학생들도 오고 지역주민도 오고, 근처고등학생들도 와요. 배달을 많이시키는지 배달기사분들도 많이 오십니다.


저는 지난번 롯데리아어플에서 프로모션 했던 와규세트 스마트쿠폰 사용기한이 이틀남아서 오늘 방문해서 먹었어요.


셀프오더 기계가있어서 참 편해요. 첫화면에서 쿠폰결제 누르고 기계 좌측하단에 바코드를 찍으면 인식됩니다. 이후 화면에 보이는대로 진행하면 돼요. ㅎㅎ

롯데리아도 주문생산판매를 해서 미리 만들어팔지않고 주문이 되면 만드나 봐요. 맘스터치버거 영향을 받은듯, 그래서 전보다 버거 나오는시간이 쪼끔 더 걸리는거 같아요. 그래도 따끈한버거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크 버거 맛있겠네요. 옛날에 데리버거만 먹다가 프로모션이벤트로 이런 고급버거도 먹어보고.. 참 좋네요. ㅎㅎ

저는 세트를 먹으면 항상 감자튀김먹다가 음료를 거의 다 마셔버리곤 하는데,  롯데리아에서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음료를 1회 리필해주는 제도가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케찹을 촵촵 뿌리고 감튀를 찍어먹어봅니다. 별 특징없는 감튀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버거가 엄청 신선하네요. 양상추도 잘넣어주고요. 토마토도 넘신선하고 거기에 치즈까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일반데리버거랑 다르네요. 역시 고급버거네요. 일본소고기 고급품종을 와규라고 한대요. 담백하니 맛있슴다ㅎㅎ


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콜라도 1회 리필받고 넘 잘먹었네요. 요런 프로모션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